러블리즈 류수정, 고막 녹이는 달콤 보이스

러블리즈 류수정이 새로운 앨범을 들고 솔로로서 팬들을 찾는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17일 아티스트라이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류수정의 새 싱글 ‘핑크 문(PINK MOO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12일 그룹 러블리즈(Lovelyz)로 데뷔한지 8주년을 맞이하는 날 새 싱글 ‘고백’을 깜짝 발매한 류수정은 오는 19일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또 한번 특별한 신곡 ‘핑크 문’ 발매를 확정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핑크 톤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방 안을 배경으로 쌓여 있는 여러 대의 모니터 화면을 바라보는 류수정의 귀여운 뒷모습과 함께 시작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류수정은 어둠 속에서 쏟아지는 오묘한 빛 아래 생각에 잠긴 듯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가 하면, 방 안에 놓여 있던 선인장 화분과 모니터들을 정리하기도 했다.
또 화려한 네온사인을 비추는 창가에 앉아 아련한 눈빛으로 밖을 내다보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마음껏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2014년 그룹 러블리즈의 보컬로 데뷔해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와 눈부신 비주얼로 ‘음색 여신’이라 불리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류수정은 지난 9월 독립 레이블 ‘하우스오브드림스(House of Dreams)’를 설립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본격적인 홀로서기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생일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신곡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류수정이 새 싱글 ‘핑크 문’을 통해 어떤 색다른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류수정의 새 싱글 ‘핑크 문’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차은우 ‘200억 숨긴 유령회사’ 강화군청 조사한다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19세 연하’ 류시원 아내 마침내 베일 벗는다 “처음엔 많이 걱정”(조선의 사랑꾼)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
- 황신혜, 박용만 前 두산 회장과 투샷…박 전 회장 전시회 관람 “또 가야지”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
- [단독] 갓세븐 영재, 뮤지컬 ‘드림하이2’ 제작사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