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불인의 마음' 사전등록 돌입

이원희 2022. 11. 16. 22:3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불인의 마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11월28일까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정식 동아리 인가 추천서를 제출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11월29일 이벤트 스토리 업데이트 이후 보상으로 청휘석 1200개를 선물한다.

넥슨은 사전등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닌페로' 페이퍼토이 도안을 제공한다. 또, 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닌페로'를 찾으면 각종 디지털 굿즈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11월28일까지 공식 트위터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하고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디지털 굿즈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청휘석 600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다가오는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먼저, 11월22일에 이벤트 스토리 '여름 하늘의 위시리스트'와 '아즈사(수영복)', '마시로(수영복)', '히후미(수영복)' 업데이트 및 모집을 복각한다. 이 밖에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제4장 '잊혀진 신들을 위한 키리에', 이벤트 스토리 '아비도스 리조트 복구 대책위원회'와 함께 '전술 대회' 스킵 기능, '친구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과 '월드 레이드' 등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 글로벌 유튜브 채널 구독자 20만 명(한국, 북미, 대만, 태국 채널 합산) 달성을 기념해 11월22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청휘석 1200개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