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엑스박스, '지스타2022'서 PC 게임패스 경험 선사

이원희 2022. 11. 16. 22:1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가 글로벌 OEM 파트너 레노버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17일부터 시작되는 국내 최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에 참여한다.

'지스타 2022'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며, 엑스박스는 글로벌 OEM 파트너사 레노버의 부스에서 PC 게임패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부스 방문객에게 PC 게임패스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엑스박스와 레노버가 함께하는 부스는 벡스코 B2C(엔터테인먼트) 제1 전시관 내 마련된다.

PC 게임패스는 수백 가지의 고품질 PC게임을 합리적인 월 구독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구독 서비스로, 라이브러리에 수시로 게임이 업데이트되며 블록버스터 타이틀부터 인디 개발사의 고품질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제공한다. PC 게임패스를 통해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의 신작 게임을 출시 당일 만나볼 수 있으며, EA 플레이 멤버십이 포함돼 있어 '피파', '배틀필드' 등 EA의 인기 타이틀도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크리스 리(Chris Lee)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에코시스템 마케팅 전략 총괄이 '지스타 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여, '비즈니스 모델의 다양성: 진화하는 게임 시장에서의 성공 전략'을 주제로 비즈니스 모델 다양성의 중요성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