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싸가지 없다는데, 사실이냐"…에일리의 답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일리가 '전남친 퇴치송 전문가'로서 연애 상담소를 연다.
MC 강호동은 에일리를 '전남친 퇴치송 전문가'라고 소개했고, 에일리는 자신의 별명에 자부심을 드러내며 히트곡 '보여줄게', '손대지 마' 등을 나열했다.
지식 in 질문 시간에 '에일리 연애 상담소'가 오픈됐다.
에일리는 "사귀었을 때 선물해준 향수 뿌리고 여친 만나는 전 남친에게 '내가 사준 향수 뿌리지 말아 달라'고 하는 거 찌질하냐"는 질문에 곧바로 '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가수 에일리가 '전남친 퇴치송 전문가'로서 연애 상담소를 연다.
15일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오는 16일 오후 8시 네이버 나우.(NOW.)에서 방송하는 토크쇼 '걍나와'에 에일리가 스물 세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에일리는 대표곡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부르며 등장했다. MC 강호동은 에일리를 '전남친 퇴치송 전문가'라고 소개했고, 에일리는 자신의 별명에 자부심을 드러내며 히트곡 '보여줄게', '손대지 마' 등을 나열했다.
지식 in 질문 시간에 '에일리 연애 상담소'가 오픈됐다. 에일리는 "사귀었을 때 선물해준 향수 뿌리고 여친 만나는 전 남친에게 '내가 사준 향수 뿌리지 말아 달라'고 하는 거 찌질하냐"는 질문에 곧바로 '네'라고 답했다.
또 "남친이 자기는 엄청 마른 여자가 좋다고 30kg까지 빼라고 요구한다"는 질문을 읽고 '가스라이팅이다. 적당히 해라. 이놈아'라며 어금니를 꽉 깨물었다. 이후 에일리는 "에일리 싸가지 없다는데 사실인가요?"라는 질문에 박장대소했다. 이후 그녀가 어떤 답을 내놓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세 임신시킨 10세 연상 교회선생 "짐승 같은 결혼생활"
- "가슴 만져봐도 돼?"…신인 걸그룹 소속사 대표, 성추행 의혹
- '185㎝' 류진 子, 아이돌 거절 후 근황…경복궁 해설사
- '아는 형님', 민경훈 결혼식 공개…단아한 미모의 ♥PD 아내
- 70세 왕종근, 몰라보게 살 쏙 빠진 근황…왜?
- 둘째 임신 김보미, 긴급 입원…"눈물 막 나더라"
- 구준엽, ♥서희원에 박력 뽀뽀…"제수씨 너무 행복해보여"
- '임현주와 결별' 곽시양, 의미심장글 "힘든 일 많이 생기면…"
- 이현주 "혀 절단 후 알코올 중독…사이비종교 빠져"
- 기안84, 뉴욕서 마라톤 도중 쓰러져…"지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