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조보아, '구미호뎐1938' 카메오 출격…시즌1 인연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보아가 '구미호뎐' 시즌2에 깜짝 출연한다.
15일 뉴스1 취재 결과, 조보아는 최근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1938'에 카메오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마쳤다.
지난 2020년 방송된 '구미호뎐'의 후속작으로 이동욱, 김범이 시즌1에 이어 주연으로 출연한다.
'구미호뎐' 시즌1의 주인공이 시즌2에도 깜짝 출연하는바, 과연 조보아가 '구미호뎐1938'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조보아가 '구미호뎐' 시즌2에 깜짝 출연한다.
15일 뉴스1 취재 결과, 조보아는 최근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1938'에 카메오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마쳤다.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가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이다. 지난 2020년 방송된 '구미호뎐'의 후속작으로 이동욱, 김범이 시즌1에 이어 주연으로 출연한다. 여기에 여주인공으로는 김소연이 합류했다.
조보아는 시즌1에서 여주인공 남지아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남지아는 극 중 도시괴담을 찾아 나서는 PD로, 남자 구미호인 이연(이동욱 분)을 만나게 되면서 운명이 바뀌게 되는 인물이다. 특히 전생이 극 중 최고 빌런인 이무기라는 설정을 맡으면서 조보아는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여 많은 호평을 받았다.
'구미호뎐' 시즌1의 주인공이 시즌2에도 깜짝 출연하는바, 과연 조보아가 '구미호뎐1938'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구미호뎐1938'은 2023년 중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외출 때마다 성매매하고 왔지?" 10년째 의심한 아내…회사까지 뜬소문
- "기러기 형부 20대와 외도…우울증 걸린 언니, 돈 때문에 이혼 못한다고" 시끌
- "유승준, 밤무대서 '나나나' 열창…스스로 한국 슈퍼스타라 소개" 美 목격담
- "애 둘 딸린 유부남 교수와 4년간 동성 불륜"…대학원생 폭로 '시끌'
- "강지용 빈소에서 서장훈이 소리치며 부모 내쫓았다"…뉴스가 퍼진 이유
- "개 줘도 안 먹을 것"…尹 처가 운영 요양원, 썩은 과일에 노인학대 정황
- 대뜸 지퍼 사이로 중요 부위 노출…이번엔 5호선 여학생 앞 추태 [영상]
- "딩크 선언한 아내, 출산 후 '너 때문에 인생 망해'…15억 들고 사라졌다"
- "뇌졸중 약 먹었는데 생리 다시 시작"…67세에 늦둥이 출산 화제
- "경리와 외도한 전남편, 알고보니 양성애자…월 400만원 보내와 난 흥청망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