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조보아, '구미호뎐1938' 카메오 출격…시즌1 인연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보아가 '구미호뎐' 시즌2에 깜짝 출연한다.
15일 뉴스1 취재 결과, 조보아는 최근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1938'에 카메오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마쳤다.
지난 2020년 방송된 '구미호뎐'의 후속작으로 이동욱, 김범이 시즌1에 이어 주연으로 출연한다.
'구미호뎐' 시즌1의 주인공이 시즌2에도 깜짝 출연하는바, 과연 조보아가 '구미호뎐1938'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조보아가 '구미호뎐' 시즌2에 깜짝 출연한다.
15일 뉴스1 취재 결과, 조보아는 최근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1938'에 카메오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마쳤다.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가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이다. 지난 2020년 방송된 '구미호뎐'의 후속작으로 이동욱, 김범이 시즌1에 이어 주연으로 출연한다. 여기에 여주인공으로는 김소연이 합류했다.
조보아는 시즌1에서 여주인공 남지아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남지아는 극 중 도시괴담을 찾아 나서는 PD로, 남자 구미호인 이연(이동욱 분)을 만나게 되면서 운명이 바뀌게 되는 인물이다. 특히 전생이 극 중 최고 빌런인 이무기라는 설정을 맡으면서 조보아는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여 많은 호평을 받았다.
'구미호뎐' 시즌1의 주인공이 시즌2에도 깜짝 출연하는바, 과연 조보아가 '구미호뎐1938'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구미호뎐1938'은 2023년 중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다리 절단했는데 민방위 통지, 걸어오라더라"…사이클 국대가 겪은 일
- 윤여정, 첫째 아들 동성애자 커밍아웃…"뉴욕서 결혼, 이젠 사위를 더 사랑해"
- "군복 바지 지퍼 열고 중요부위 노출한 남자…신분당선 여성들 조심"[영상]
- 식사 30분 넘자 "예의 없다, 빨리 먹어라"…줄 서는 라멘집 사장의 닦달
- 김계리 "문형배 득의양양에 파면 직감…'똥 됐다' 싶어 눈물 대신 웃음만"
- "고기 먹었더니 '최소' 땡겨" 인터넷 글 올린 30대 실형 …무슨 뜻이길래
- 나보다 훨씬 잘 사는데…결혼 축의금 '5만원' 상품권 낸 친오빠
- '故최진실 딸' 96→44㎏ 최준희, 앙상 몸매…미모는 물올랐네 [N샷]
- 김정민, 가정 폭력 父 시달린 가정사 고백…"판사님께 편지 썼다"
- [뉴스1 ★]나나, 움직일 때마다 '치골 미학'…힙한 섹시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