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이정민 "프리 선언 후, 남편 내 수입 체크하고 계산"(동상이몽2)[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정민이 프리 선언 후 달라진 남편의 모습을 폭로했다.
11년째 결혼생활 중인 이정민은 이비인후과 의사 남편과 백년가약을 맺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다만 프리 선언 후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돈으로 환산하는 남편 때문에 미칠 지경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졌다.
혹시 프리랜서 선언을 남편이 반대했냐고 묻자, 이정민은 "말리지 않고 적극 권장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방송인 이정민이 프리 선언 후 달라진 남편의 모습을 폭로했다.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정민이 출연했다.
11년째 결혼생활 중인 이정민은 이비인후과 의사 남편과 백년가약을 맺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17년 동안 KBS 아나운서였으나 프리랜서 선언한 지 6개월밖에 되지 않았다.
다만 프리 선언 후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돈으로 환산하는 남편 때문에 미칠 지경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졌다. 이정민은 "제가 움직이면 돈이란 걸 아는 거다. 언젠가 한 번은 촬영 안 하고 나갔다. 전화가 오더라. '어디야?', '촬영이야?' 이러면서 놀러 간 것인지 방송인지 다 체크한다"라고 털어놓았다.
처음엔 그냥 하는 농담인 줄 알고 남편이 귀여웠다고 말한 이정민은 "이제는 굉장히 진지하게 체크하고 계산기를 두드린다. 그러면 얼마겠네? 한 달 치를 예상 수입을 계산한다"라며 손으로 계산기 두드리는 시늉했다.
혹시 프리랜서 선언을 남편이 반대했냐고 묻자, 이정민은 "말리지 않고 적극 권장했다"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