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킥더 넘버’ MC 발탁...딘딘→김재환 축구 러버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츠 예능 '킥더 넘버'가 오는 18일 tvN에서 첫 방송된다.
'킥더 넘버'는 각기 다른 분야에서 모인, 축구를 사랑하는 출연자들이 축구 게임에 함께 도전하며 서로의 역량을 겨루는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딘딘이 축구 실력을 언급하며 김종국을 제대로 도발했다는 현장의 전언.
축구에서만큼은 양보하지 않는 김종국과 "나는 차범근 축구교실 출신"이라며 자신감에 찬 딘딘 중 누가 승자가 될지 흥미를 돋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예능 ‘킥더 넘버’가 오는 18일 tvN에서 첫 방송된다.
‘킥더 넘버’는 각기 다른 분야에서 모인, 축구를 사랑하는 출연자들이 축구 게임에 함께 도전하며 서로의 역량을 겨루는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MC로 가수 김종국과 래퍼 딘딘이 출격한다. 두 사람은 자타공인 축구에 진심인 연예계 스타로 알려져 있다. 같은 축구 동호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절친’으로도 유명하다.
이날도 김종국과 딘딘은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딘딘이 축구 실력을 언급하며 김종국을 제대로 도발했다는 현장의 전언.
이에 두 사람의 대결 구도가 형성돼, 때아닌 슈팅 스피드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축구에서만큼은 양보하지 않는 김종국과 “나는 차범근 축구교실 출신”이라며 자신감에 찬 딘딘 중 누가 승자가 될지 흥미를 돋운다.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도 관전 포인트다.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이을용 감독부터 축구선수 박주호·이근호, 래퍼 치타, 보디빌더 장성엽, 운동 유튜버 심으뜸, ‘축구돌’ 김재환‘, 개그맨 김두현, 파비앙 등 축구를 사랑하는 각계 스타들과 체육계에 종사하는 일반인 참가자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총 3개 팀으로 나뉘어 축구와 관련된 이색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몸풀기 게임인 슈팅 스피드 대결부터 ▲사칙연산 빙고 ▲고깔 승부차기 ▲숫자로 말해요 ▲누가 누가 멀리 가나 ▲점점 좁아지는 문 등 다양한 게임을 펼치며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올바른 스포츠맨십은 물론, 함께 땅을 뒹굴며 쌓아가는 케미도 기대포인트. 이들이 어떤 웃음을 선물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킥더 넘버’는 총 3부작으로, 오는 18일 오전 0시 3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마이걸 아린, 귀여운데 섹시하기까지 [똑똑SNS] - MK스포츠
- ‘日 남친♥’ 이세영 “이기적이네” 소리 부른 탄탄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어머 언니 뭔데”…아이키, 과감 상반신 노출 [똑똑SNS] - MK스포츠
- 레드벨벳 예리, 과감한 파격 노출 ‘매끈 등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BTS 정국,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무대 선다 - MK스포츠
- 과즙세연, 루머에 입 열었다 “‘16억 후원 먹튀’ 사실 아니다” 해명 [전문] - MK스포츠
- 로제, 과거 열애설에 마약 루머까지...“힘들었던 시절, 나를 짓밟았다” [MK★이슈] - MK스포츠
- ‘역시’ 빅토리아 32점 화력 폭발, IBK 157분 혈투 끝에 웃었다…GS칼텍스 범실 35개 자멸, 실바-와
- ‘용광로 불타올랐다! 조르지·완델손 1골 1도움’ 포항, ACLE서 ‘제카-바코 포진’ 산둥 4-2 격파
- “클린스만도 홍명보도 제대로 뽑았다” 대한축구협회의 반박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