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세상을 이롭게 하는 매트리스’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 침대가 활발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으로 안전한 침실 문화 정착에 나서며 미닝아웃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시몬스 침대가 '미닝아웃'에 주목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시몬스 침대의 난연 매트리스는 실내 전체가 폭발적인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를 방지해 대피 골든타임을 확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시몬스 침대가 '미닝아웃'에 주목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대표 행보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사진)다. 시몬스는 업계 최초로 모든 가정용 스프링 매트리스와 폼 매트리스를 국제표준(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적용해 난연 기준을 만족시키는 매트리스를 개발하고 관련 특허까지 취득했다.
시몬스 침대의 난연 매트리스는 실내 전체가 폭발적인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를 방지해 대피 골든타임을 확보했다. 화재 진압에 나선 소방관의 안전까지 보장하면서 인명 및 재산피해를 예방한다.
시몬스는 소방관 복지 증진에도 힘써 왔다. 2019년부터 3년간 한국소방복지재단을 통해 매년 1억원 상당의 난연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세트를 기부했다.
친환경적 가치 또한 제품 곳곳에 반영됐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시몬스 침대는 엄선된 천연 프리미엄 소재와 최고급 위생 원단만을 사용한다.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 사용한다. 생산시설인 '시몬스 팩토리움'도 오폐수 없는 클린 생산 시스템을 갖췄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유재석 덕 결혼"…조세호 축의금 얼마 했길래
- 조건만남 절도범…23기 정숙, '나는솔로' 통편집
- '스태프 성폭행' 강지환…法 "전 소속사에 35억 지급해야"
- 피부 검은 '흑인 아기' 낳고 경악한 中여성, 흔한 일이라고? [헬스톡]
- 아파트서 아내 1명, 애인 4명 동시에 中 남성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트럼프 당선되면 다음날 S&P500 3% 급등한다"-골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