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 깬 거짓말→남자 눈물의 후회, 성유리도 울었다 (이별 리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유리가 리콜남 진심에 눈물을 보인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는 '가족 같은 연인'이라는 주제로 리콜남 사연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2년간 사귀었던 동갑내기 X(전 연인)에게 이별을 리콜한 리콜남은 행복했던 사랑이야기부터 후회로 가득한 이별이야기까지 솔직하게 들려준다.
리콜 플래너들을 설레게 하는 X를 향한 리콜남 진심은 무엇일지, X와의 결혼까지 생각하는 리콜남의 간절한 이별 리콜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는 ‘가족 같은 연인’이라는 주제로 리콜남 사연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2년간 사귀었던 동갑내기 X(전 연인)에게 이별을 리콜한 리콜남은 행복했던 사랑이야기부터 후회로 가득한 이별이야기까지 솔직하게 들려준다. SNS를 통해 만나 X와 연인이 된 리콜남은 X의 가족들에게 아들처럼 스며들며, X에게 남자친구 그 이상의 존재로서 사랑을 키워 나간다.
하지만 자존심 때문에 한 리콜남의 사소한 거짓말이 신뢰를 깨고 둘은 다툼 끝에 이별한다. 자존심 때문에 먼저 이별을 이야기한 리콜남은 지난날에 대해 크게 후회하면서 “무의미하게 시간만 흘러가는 느낌”이라고 말한다. 이어 X가 자신에게 얼마나 특별한 존재인지를 다시 한번 생각한다.
리콜 식탁을 통해 두 사람은 헤어진 지 4개월 만에 재회한다. 리콜남은 자신의 잘못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뜻을 전하고, 리콜남과 X는 허심탄회하게 지난 일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과정에서 리콜남은 눈물을 보이며 X에게 마음에서 우러나온 한 마디를 건네고, 이를 들은 성유리는 “눈물 날 것 같아”라면서 눈물을 글썽인다.
리콜 플래너들을 설레게 하는 X를 향한 리콜남 진심은 무엇일지, X와의 결혼까지 생각하는 리콜남의 간절한 이별 리콜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방송은 14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과 안 만나…통화도 안 해” 고백(회장님네 사람들)
- 김소연, 과감한 드레스 자태…우아한데 치명적 [DA★]
- 민지영 “두 번의 유산→암 투병까지”…협의이혼서 작성 이유(뜨겁게 안녕)
- 손흥민, 안와골절 수술 전 화보 “겁이 나도 두려움 없이”
- 티아라 소연♥조유민 결혼식 결국 미뤄 “소중한 기회, 월드컵 더 집중” [DA★]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
- 남편, 다른 여자한테 ♥아내 욕…“치욕적인 일” 서장훈 분노 (이혼숙려캠프)
- ‘돌싱포맨’ 전설의 취객들이라니, 부끄러운 줄 아세요 (종합)[DA:스퀘어]
- 김준호 “주요부위 아파” 고통 호소…♥김지민 어째 (독박투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