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김재철, 최종회 장식한 특별출연 "'연모' 이은 인연,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수저' 김재철이 특별출연으로 존재감을 보여줬다.
김재철은 지난 12일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14회와 16회에 특별 출연해 현재의 황현도로 살아가고 있는 권요한(최원영 분)이 금수저를 사용한 진짜 황현도로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금수저' 김재철이 특별출연으로 존재감을 보여줬다.
김재철은 지난 12일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14회와 16회에 특별 출연해 현재의 황현도로 살아가고 있는 권요한(최원영 분)이 금수저를 사용한 진짜 황현도로 등장했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
김재철은 최원영의 과거 비밀 속 진짜 금수저로서 돈밖에 모르는 권요한을 해고하는 모습부터, 결국 살해당하는 충격적 전개까지 완벽 소화하는 열연을 펼쳤다. 짧은 등장이었지만 권요한의 욕심 가득했던 과거 서사에 설득력을 부여하는 한 축을 담당하며 재미를 불어넣었다.
김재철은 "드라마 '연모'를 함께한 송현욱 감독님 인연으로 '금수저'에 짧게나마 특별 출연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선후배 배우님들과 호흡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라며 "그동안 드라마 ‘금수저’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곧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특별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재철은 KBS '연모'에서 왕의 호위무사 윤형설 역, tvN '킬힐'에서 김하늘(우현 역)을 향한 그릇된 욕망을 드러낸 홈쇼핑 대표 현욱 역 등 굵직한 캐릭터로서 눈에 띄는 존재감을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