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모클리,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모클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리뉴얼 기념 모클리 공식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클리는 '지구에도 피부에도 가장 자연스러운'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를 지향한다.
모클리 관계자는 "와디즈 펀딩 성공을 시작으로 얼루어 에디터스 픽에 선정되는 등 많은 성원에 힘입어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구에도, 피부에도 가장 자연스러운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모클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리뉴얼 기념 모클리 공식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클리는 ‘지구에도 피부에도 가장 자연스러운’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를 위해 동물성 원료 사용과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생분해성 용기와 포장재를 사용한다. 동시에 식약처에서 발표한 유기농& 천연 화장품 기준에 부합하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모클리 관계자는 “와디즈 펀딩 성공을 시작으로 얼루어 에디터스 픽에 선정되는 등 많은 성원에 힘입어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구에도, 피부에도 가장 자연스러운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빈곤 포르노, 팔짱 불편”…김건희 여사 행보에 野 날 선 비판
- ‘유족 동의 없이’ 더탐사·민들레, 이태원 참사 희생자 명단 공개
- 사내불륜 들키자 "성폭행 당해" 고소한 30대女…벌금 500만원
- 與 "역대 영부인 중 아름다워" 野 "헵번 코스프레" 자중론 나와
- 청혼 반지만 16억…트럼프 딸, 아프리카 재벌과 결혼
- ‘1억 넣으면 연 이자 500만원’...시중은행 예금금리 5% 넘겼다
- '금수저' 연우 "이민호와 열애설 오해…사실 아냐" [인터뷰]④
- 평생 피 뽑히다 죽는 ‘공혈동물’을 아시나요?[헬프! 애니멀]
- "김건희 여사, 사진 이렇게 뿌리나" 野 비판…김연주 "너무한다"
- 손흥민, 호날두·베컴과 나란히…‘월드컵 빛낸 7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