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치얼업’ OST도 접수‥청춘 위한 위로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진아가 '치얼업' OST를 불렀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는 11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Part.7 '참 아름다운 일'을 발매한다.
'치얼업' 7번째 OST '참 아름다운 일'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을 위한 위로곡이다.
한편 '치얼업'은 응원단에 모인 대학생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권진아가 ‘치얼업’ OST를 불렀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는 11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Part.7 ‘참 아름다운 일’을 발매한다.
‘치얼업’ 7번째 OST ‘참 아름다운 일’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을 위한 위로곡이다. 삶의 중요한 순간,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추억을 쌓고 많은 경험을 하며 때로는 좌절과 상처, 눈물을 겪는 이들을 담담히 위로해 주며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독보적인 감성을 지닌 권진아의 서정적이고 소울풀한 보이스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리며 감동을 극대화했다. 또한 재즈 피아니스트 윤석철의 감각적인 편곡이 더해지며 따뜻하고 섬세한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6년 정규 1집 ‘웃긴 밤’으로 가요계 데뷔한 권진아는 ‘끝’,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운이 좋았지’, ‘뭔가 잘못됐어’ 등을 발매하며 감성 발라더로 입지를 굳혔다. 지난 달엔 신곡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를 발표했다.
한편 ‘치얼업’은 응원단에 모인 대학생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다. (사진=SBS, 안테나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산 두 번+암 투병” 민지영♥김형균 이혼 서류 쓴 이유‥눈물의 5년史(뜨겁게 안녕)[오늘TV]
- 조혜원 “전 남친 가족들, 친자 의심에 번호 바꾸고 이사까지”(고딩엄빠2)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린 닮은꼴로 반응 폭발‥물오른 청순미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김숙 “공항에 2박3일 갇힌 적 있어, 비행기 디아이싱 탓”(당나귀)[결정적장면]
- 소연, ♥조유민 카타르 출국길 배웅 “금방 가서 내 힘 다 줄게”
- 박광현 집→붕어빵 딸·아내 공개 “딸과 많이 닮았다고”(닥터M)[결정적장면]
- 화사, 신체 콤플렉스 어디길래 “이효리 선배는 엄청 예쁜데…”(미우새)[결정적장면]
- 류시원 “♥수학 강사와 재혼 3년차, 혼자만의 시간 그리워 가출”(낭만비박)
- 이시영, 겨울에도 명품 반바지는 못 참지‥근육 감춘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