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을 기다렸다” 티몬 대규모 여행박람회…3주간 최대 65만원 할인

정슬기 2022. 11. 14. 15:2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이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웠던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3년만에 선보인다.

14일 티몬은 국내 24개 대표 파트너사들과 ‘2022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열고 국내외 1000여 개의 초특가 딜과 최대 65만원 할인 등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는 누적 구매고객 약 30만명에 이르는 인기 프로모션으로 다음달 4일까지 3주동안 진행한다.

이번 여행박람회는 3년만에 선보이는 만큼 교원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참좋은여행, 온다, 캠프통, 소노호텔앤리조트 등 24개 주요 파트너사와 연합해 온라인상 국내 최대 규모로 연다.

먼저 상품관에서는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인 ‘슈퍼픽’이 핵심이다.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해외여행은 물론, 탄탄한 콘텐츠의 국내 여행 상품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인기 여행지를 엄선해 티비온(TVON) 라이브 방송을 편성하고,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14일 ▲괌 PIC 골드 4/5일 자유여행(74만9,000원~), 15일 ▲다낭 자유여행(49만9,000원~)이 있다.

혜택관에서는 여행박람회의 모든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최대 15만원의 전용쿠폰에 해외여행 즉시 할인(최대 50만원)과 최대 15만원의 카드사 결제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65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벤트관에서는 티몬 적립금, 제주 항공권 및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숙박권,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 관람권, 해외 항공권 등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지난 10월 해외 항공권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459% 상승하는 등 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패키지, 자유여행, 액티비티 등 연말연시 여행을 위한 모든 상품들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티몬의 여행박람회.<사진제공=티몬>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