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증권, 주식상품권 증정 행사…"최대 50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주식입고 및 거래금액에 따라 주식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사 계좌에 보유중인 국내 주식을 이베스트투자증권의 다이렉트 계좌로 옮긴 후 거래하면 금액에 따라 주식상품권이 증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주식입고 및 거래금액에 따라 주식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이날부터 연말까지다.
타사 계좌에 보유중인 국내 주식을 이베스트투자증권의 다이렉트 계좌로 옮긴 후 거래하면 금액에 따라 주식상품권이 증정된다. 최소금액은 입고 500만원, 거래 100만원부터이며, 금액에 따라 2만원에서 최대 500만원을 주식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입고금액이 많지 않은 고객 대상의 주식상품권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거래금액 1000만원당 추첨권 1장이 제공되며, 1만~200만원의 당첨금이 주식상품권으로 지급된다.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행사는 신청자에 한해 진행된다. 다만 내년 1월 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는 게 조건이다.
전찬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디지털 영업팀장은 "지난해 금융위원회의 혁신서비스 인가를 받은 자사 주식상품권은 2년이 채 안 되는 시간에 주식투자의 또 다른 문화로 자리잡았다"며 "최대 700만원까지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식상품권의 간편성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편의점서 한달 만에 100만캔 팔린 맥주…팝업매장 열었다
- '대기자만 11만명' 돌풍…돌아온 '각 그랜저' 가격 얼마?
- "당뇨병 대란인데…국민 64% '당화혈색소가 뭐예요?'"
- 참사 키운 해밀톤호텔 어떤 곳…1500억대 '이태원 땅부자'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회식 참석' 공무원 만취 상태로 무단횡단하다 사망…"순직 인정"
- 정은표, 온 가족 일어나자마자 독서? 서울대생 탄생시킨 모닝 루틴 (‘호적메이트’)
- 구준엽, ♥서희원 동생 서희제와 어깨동무…다정한 형부 모먼트
- 개그우먼 홍현희, 출산 뒤 -8kg 다이어트 성공 비결 '허리업' 주목
- 소연, 9살 연하 ♥조유민과 이미 법적 부부 "예식, 간절·소중한 월드컵 집중 위해 연기"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