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마리 길냥이 위해 빌라 매입까지, 슬픈 속사정[순간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6마리 고양이가 사는 고양이 빌라가 공개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설악산에 등장했다는 의문의 물체에 대해 확인한다.
또, 56마리 고양의들의 천국 '고양이 빌라' 이야기를 소개한다.
그곳에서 4층 빌라의 소유주라는 주인공 박주영 씨를 만났는데 건물 최고층 자기 집으로 제작진을 안내하는 그녀의 집 안에 들어가자 보이는 것은 고양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설악산에 등장했다는 의문의 물체에 대해 확인한다. 또, 56마리 고양의들의 천국 '고양이 빌라' 이야기를 소개한다.
최근 제작진 앞으로 "제가 사진을 찍다가 이상한 걸 포착했다"는 제보와 함께 사진 2장이 도착했다. 얼핏 보기에는 평범한 풍경 사진인데 사진을 확대해 보니 처음에는 보이지 않았던, 구름 한 점 없는 파란 하늘에 의문의 물체를 포착했다.
한 달 전, 제보자는 설악산으로 가족 여행을 떠났다고 한다. 그날따라 유독 화창한 날씨였고, 단풍으로 수를 놓은 듯한 설악산의 풍경에 곧바로 카메라의 셔터부터 눌렀다. 그 후 사진을 다시 보다 의문의 물체를 발견하게 된 것인데 특히 이상한 점은 같은 위치에서 1초 간격으로 두 장의 사진을 찍었음에도 한 장의 사진에만 의문의 물체가 찍혀 있었던 것. 제보자는 어쩌면 이 물체의 정체가 UFO가 아닐까 의심했다고 한다.
UFO를 발견했다는 믿기 힘든 이야기에 먼저 사진이 조작된 것은 아닌지 확인에 나섰고 사진 분석 전문가를 통해 확인해 본 결과 조작된 사진은 아니라는 결론이 나왔다. 그렇다면 설악산 하늘에서 포착된 물체의 정체는 무엇일지, 제작진은 여러 실험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찾아가 본다.
한편 제작진은 특별한 건물주가 있다는 제보를 받고 제작진은 대전의 한 건물 앞도 찾았다. 그곳에서 4층 빌라의 소유주라는 주인공 박주영 씨를 만났는데 건물 최고층 자기 집으로 제작진을 안내하는 그녀의 집 안에 들어가자 보이는 것은 고양이였다.
한 마리도, 두 마리도 아닌 24마리 고양이와 한집에 살고 있다는 주영 씨는 더 놀라운 점을 소개했다. 비어있는 줄 알았던 옆집은 고양이 10마리가 점령했고, 아랫집 역시 사람은 없고 16마리 고양이가 살림을 차지하고 있었다. 심지어는 옥상까지 6마리 고양이에게 내줬다고 하는데 사람보다 고양이가 더 많이 산다는 이 건물은 총 56마리 고양이의 천국이었다.
고양이들이 다니기 편하게 집안 구조며 배치를 전부 바꾼 것은 물론 집안을 거침없이 뛰어다니는 녀석들이 위험에 빠질까, 가스 불도 켜지 않는다고 한다. 본인 식사는 컵라면으로 간단하게 해치우고, 서둘러 옆집과 아랫집, 옥상까지 누비는 주영 씨는 하루 두 번씩 먼지 청소부터 시작해 물걸레질과 식사 준비는 물론 배변통 정리까지 고양이들이 머무는 이집 저집 누비느라 쉴 틈이 없다. 그렇게 주영 씨에게 행복하게 관리를 받는 녀석들이지만, 유심히 지켜보니, 눈 한쪽을 제대로 뜨지 못하고, 다리를 저는 등 심상치 않은 모습의 고양이들이 보인다.
알고 보니 주영 씨 집의 녀석들은 전부 거리를 떠돌던 유기묘와 길고양이들이란다. 5년 전 카페를 운영하던 주영 씨는 많은 길고양이를 만났고, 그중에서도 룽지라는 고양이 한 마리와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 주영 씨의 출퇴근을 반겨주고 매일 손길을 타며 정이 들었던 녀석은 3년 전, 어느 날 아침에 죽은 채 발견됐다.
이유도 모른 채 허망하게 룽지를 보낸 뒤 다른 고양이들마저 잃고 싶지 않아 무리해서 빌라를 매입했다는 주영 씨는 그렇게 아프고 사연 있는 길고양이들을 구조해 녀석들과 고양이 빌라 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한다. 15일 오후 9시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 지드래곤이 빼빼로데이를 챙기다니..○○ 끌어안고 '하트 눈빛' 어머나!
☞ 이효리, 캐나다서 포착..숏 커트 대신 긴 머리 컴백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슬기, 톱 女배우 인성 폭로 "야 매니저! 혼내고..썩은 표정 인사" - 스타뉴스
- 지드래곤이 빼빼로데이를 챙기다니..○○ 끌어안고 '하트 눈빛' 어머나! - 스타뉴스
- 이효리, 캐나다서 포착..숏 커트 대신 긴 머리 컴백 - 스타뉴스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스타뉴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日팬 선정 9월 'K팝 남자 아이돌 인기 No.1' 우승..19개월 연속 왕좌 - 스타뉴스
- "달리기 할 때 매일 이거 들음" 방탄소년단 진, 신곡 'Running Wild' 멜로디 살짝 공개..'폭발적 반응'
- 데이비드 "BTS RM·뷔, 스키즈 현진 좋아하는 아이돌" [정오의 희망곡]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논란..法 "출연료 압류 결정"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