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역대 최대 3분기 매출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은 역대 최대 3분기 매출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52% 급증한 178억원으로 집계됐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패션스타일을 만들면서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4분기는 아웃도어 최대 성수기인 만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분기 최대 매출 달성 기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신항섭 기자 =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은 역대 최대 3분기 매출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캠핑과 등산을 즐기는 엠지(MZ)세대 사이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 PEAK)가 인기를 끈 덕분이다.
감성코퍼레이션의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29% 증가한 237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22억원, 21억원을 기록했다. 3분기 누적 매출액은 65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2%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63억원, 68억원으로 나타났다.
회사 측은 이번 호실적에 대해 핵심 사업인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지속적인 성장세가 주요인으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52% 급증한 178억원으로 집계됐다. 누적 매출액은 516억원으로 전년 대비 372% 증가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매장 수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지난 2020년 47개의 유통 채널을 시작으로 지난해 90개, 올해 11월 현재 133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감성코퍼레이션은 F/W(가을·겨울)을 겨냥해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상품 구성 다변화, 여성 라인 강화 등의 전략으로 4분기 실적 성장 동력을 확보할 예정이다
또 다른 주력 사업인 모바일 주변기기 '엑티몬(ACTIMON)' 사업도 3분기 큰 폭으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3분기 매출액은 5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2% 증가, 3분기 누적 매출액은 136억원으로 53% 늘었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패션스타일을 만들면서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4분기는 아웃도어 최대 성수기인 만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분기 최대 매출 달성 기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angseo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소녀가장 성폭행하다 급사…천벌 받은 인도 남성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
- 비트코인 1억 넘어 어디까지[트럼프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