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14살 연하 ♥아야네 좋아 죽네…달달 한남동 레스토랑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이지훈이 아내 아야네와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했다.
이지훈은 11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 디너. 오빠 막콘 기념으로 한남동 한 레스토랑을 이용했는데 분위기는 벌써 연말이에요. 내 생일이 있어서 인지, 크리스마스가 있어서 인지 참 12월이 다가오는 게 설레. 30번째 12월인데도 매년 설레요. 식사도 맛나고 분위기도 좋고 행복했던 일요일"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뮤지컬 배우 이지훈이 아내 아야네와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했다.
이지훈은 11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 디너. 오빠 막콘 기념으로 한남동 한 레스토랑을 이용했는데 분위기는 벌써 연말이에요. 내 생일이 있어서 인지, 크리스마스가 있어서 인지 참 12월이 다가오는 게 설레…. 30번째 12월인데도 매년 설레요. 식사도 맛나고 분위기도 좋고 행복했던 일요일"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지훈은 아야네 볼을 찌르는 포즈를 취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는 부부의 달달한 신혼 생활이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이지훈은 "오 이쁘다"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지훈은 14세 연하인 일본인 아내 미우라 아야네와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SBS 예능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사진=아야네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산 두 번+암 투병” 민지영♥김형균 이혼 서류 쓴 이유‥눈물의 5년史(뜨겁게 안녕)[오늘TV]
- 조혜원 “전 남친 가족들, 친자 의심에 번호 바꾸고 이사까지”(고딩엄빠2)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린 닮은꼴로 반응 폭발‥물오른 청순미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김숙 “공항에 2박3일 갇힌 적 있어, 비행기 디아이싱 탓”(당나귀)[결정적장면]
- 소연, ♥조유민 카타르 출국길 배웅 “금방 가서 내 힘 다 줄게”
- 박광현 집→붕어빵 딸·아내 공개 “딸과 많이 닮았다고”(닥터M)[결정적장면]
- 화사, 신체 콤플렉스 어디길래 “이효리 선배는 엄청 예쁜데…”(미우새)[결정적장면]
- 류시원 “♥수학 강사와 재혼 3년차, 혼자만의 시간 그리워 가출”(낭만비박)
- 이시영, 겨울에도 명품 반바지는 못 참지‥근육 감춘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