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현대 7세대 그랜저에 저소음 타이어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타이어가 타이어 공명 소음을 줄인 공명음 저감 타이어를 현대차 그랜저에 공급한다.
금호타이어는 현대차 '디 올 뉴 그랜저'에 '마제스티9 솔루스 TA91'과 '엑스타 PS71' 2개 제품을 공급한다고 14일 밝혔다.
두 제품은 승차감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로, 회사의 흡음기술 'K-Silent'가 적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금호타이어가 타이어 공명 소음을 줄인 공명음 저감 타이어를 현대차 그랜저에 공급한다.
금호타이어는 현대차 '디 올 뉴 그랜저'에 '마제스티9 솔루스 TA91'과 '엑스타 PS71' 2개 제품을 공급한다고 14일 밝혔다.
두 제품은 승차감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로, 회사의 흡음기술 'K-Silent'가 적용됐다. 타이어 내부에 폴리우레탄 폼 재질의 흡음재를 부착했으며, 타이어 바닥면과 도로 노면이 접촉하면서 타이어 내부 공기 진동으로 발생하는 소음(공명음)을 감소시킨다.
김인수 OE영업담당 상무는 "주행성능과 운전의 즐거움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술 및 제품 개발에 지속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 올 뉴 그랜저는 1세대 그랜저를 오마주해 뉴트로와 품격에 초점을 맞춘 7세대 그랜저 모델이다. 연말부터 출고를 시작해 내년부터 판매가 본격화된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짧아도 너무 짧은 란제리룩 무대 의상 '아찔' - 스포츠한국
- 김무열 "'정직한 후보2' 덕에 키링남 별명 생겨… 아내 윤승아에 항상 감사해"[인터뷰] - 스포츠
- 산다라박, 39kg이라더니…반전 볼륨감에 '깜짝' - 스포츠한국
- ‘월드컵 영웅’ 조현우 넘어 8년만에 주전된 '천재' 김승규[월드컵 태극전사 소개 1] - 스포츠한
- 안혜경, 발리 수영장서 언더붑 비키니 룩…발랄 섹시미 - 스포츠한국
- 블랙핑크 로제, 美 뒤흔든 절개 드레스 '파격' - 스포츠한국
- 이다혜, 워터밤 핫팬츠 룩 소환 '발랄 섹시미' - 스포츠한국
- 티아라 큐리, 핫핑크 밀착 레깅스 룩…반전 볼륨감 '눈길' - 스포츠한국
- ‘수술 후 첫 등장’ 손흥민, 미소와 함께 토트넘 승리 만끽[대표팀 오늘은] - 스포츠한국
- "멜로 포텐 터졌다" 여진구X조이현 '동감', 2022년 대표 청춘 로맨스의 탄생(종합)[스한:현장] -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