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헌 이불로 구조견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구조견들에게 따듯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오세은 롯데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부문장은 "이번 액트 위드 어스는 단순 기부 캠페인을 넘어 고객들의 작은 실천이 구조견들의 생명을 지켜주는 첫 걸음이 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라면서 "올해를 시작으로 헌 이불 기부 캠페인 등을 매년 정례화시키고 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고객들의 가치 소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백화점이 구조견들에게 따듯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추운 겨울은 유기견과 구조견들에게 가장 혹독한 계절로 특히 올해는 10월부터 일부 지역에 한파 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예년보다 더욱 긴 겨울이 예상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동물구조단체 ‘위액트(We Act)’와 함께 오는 11월 20일까지 ‘액트 위드 어스(ACT WITH US)‘를 테마로 구조견들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 독려에 돌입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광복점(본관 9층), 창원점(본관 6층), 울산점(지하1층) 등 전국 6개 점포에 ‘기부 카운터(Donation Counter)’를 설치하고 고객들이 헌 이불을 기부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기증 가능 품목은 패드, 누빔 이불, 담요, 홑이불로 캠페인 기간 중 헌 이불을 기부한 고객에게는 11월말까지 ‘레노마홈’, ‘엘르’ 등 침구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금액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조견에 대한 인식을 개선해줄 콘텐츠도 함께 준비했다. 광복점 본관 9층, 창원점 본관 6층에 설치된 기부 카운터와 울산점 영플라자 7층 옥상에서는 구조견에 대한 선입견을 개선하고 입양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구조견들이 구조되는 과정과 입양 후 밝아진 모습 등을 사진으로 담아 전시 형태로 선보인다.
오세은 롯데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부문장은 “이번 액트 위드 어스는 단순 기부 캠페인을 넘어 고객들의 작은 실천이 구조견들의 생명을 지켜주는 첫 걸음이 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라면서 “올해를 시작으로 헌 이불 기부 캠페인 등을 매년 정례화시키고 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고객들의 가치 소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유재석 덕 결혼"…조세호 축의금 얼마 했길래
- 조건만남 절도범…23기 정숙, '나는솔로' 통편집
- '스태프 성폭행' 강지환…法 "전 소속사에 35억 지급해야"
- 피부 검은 '흑인 아기' 낳고 경악한 中여성, 흔한 일이라고? [헬스톡]
- 아파트서 아내 1명, 애인 4명 동시에 中 남성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트럼프 당선되면 다음날 S&P500 3% 급등한다"-골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