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현 “형사 연기하는 동안 행복, 많이 배웠다”(디 엠파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 출연한 배우 우지현의 종영소감이 공개됐다.
지난 11월 13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극본 오가규/연출 유현기)에서 투철한 직업 정신을 가진 형사이자 동료 파트너를 누구보다 아끼는 의리남 '왕중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낸 우지현은 11월 14일 소속사를 통해 종영소감을 전했다.
우지현은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집요하게 수사해 나가는 왕중진 형사를 실감나게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 출연한 배우 우지현의 종영소감이 공개됐다.
지난 11월 13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극본 오가규/연출 유현기)에서 투철한 직업 정신을 가진 형사이자 동료 파트너를 누구보다 아끼는 의리남 ‘왕중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낸 우지현은 11월 14일 소속사를 통해 종영소감을 전했다.
우지현은 “항상 친절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했다. 감독님, 작가님, 많은 스태프 분들, 그리고 선후배 배우분들 모두 너무 고생 많으셨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형사 왕중진으로 연기하는 동안 행복했다. 멋진 드라마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덕분에 많이 배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우지현은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집요하게 수사해 나가는 왕중진 형사를 실감나게 소화했다. 특히 사건 해결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것은 물론, 의롭지 못한 상황에서 꿋꿋이 본인의 목소리를 내는 등 정의로운 불도저로 활약해 시청자들의 갈증을 해소시켰다. 뿐만 아니라 극 중 파트너인 박진우(지구원 역)와의 높은 케미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중 서로에게 든든한 존재가 되어 함께 수사해 나가는 모습을 훈훈하게 그려낸 것. 두 사람의 호형호제 쿵짝 케미는 긴장감 가득 몰아치는 전개 속 극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우지현은 11월 16일 개봉하는 영화 ‘데시벨’, 12월 1일 개봉 예정인 영화 ‘만인의 연인’에 출연한다. (사진=JTBC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산 두 번+암 투병” 민지영♥김형균 이혼 서류 쓴 이유‥눈물의 5년史(뜨겁게 안녕)[오늘TV]
- 조혜원 “전 남친 가족들, 친자 의심에 번호 바꾸고 이사까지”(고딩엄빠2)
- ‘25세 임신’ 김수민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남편 센스에 착잡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린 닮은꼴로 반응 폭발‥물오른 청순미
- 이소라x이다은, 아이 있는 돌싱 “대역죄인” 공감→이지혜 오열(돌싱글즈)[어제TV]
- 김숙 “공항에 2박3일 갇힌 적 있어, 비행기 디아이싱 탓”(당나귀)[결정적장면]
- 소연, ♥조유민 카타르 출국길 배웅 “금방 가서 내 힘 다 줄게”
- 박광현 집→붕어빵 딸·아내 공개 “딸과 많이 닮았다고”(닥터M)[결정적장면]
- 화사, 신체 콤플렉스 어디길래 “이효리 선배는 엄청 예쁜데…”(미우새)[결정적장면]
- 류시원 “♥수학 강사와 재혼 3년차, 혼자만의 시간 그리워 가출”(낭만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