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배우 정해인의 '너의 스토리를 입어라' 광고 전개

김진희 기자 2022. 11. 14. 13: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본격적인 겨울 덕다운 '브라우니 컬렉션'을 선보이며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너의 스토리를 입어라' TV 광고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닥어패럴의 2022 겨울 덕다운 브라우니 컬렉션은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와 취향에 맞춰 골라 입기 편하도록 숏, 미들 기장의 덕 다운, 베스트 등과 코닥 특유의 레트로 무드로 재해석한 스카이블루, 오렌지 등 컬러를 보강해 무채색 일반의 덕다운과 차별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닥어패럴_2022 겨울 '너의 스토리를 입어라' 배우 정해인의 캠페인(코닥어패럴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본격적인 겨울 덕다운 '브라우니 컬렉션'을 선보이며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너의 스토리를 입어라' TV 광고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 편의 로드 무비를 보는 듯한 이번 코닥어패럴 광고는 '너의 스토리를 입어라'는 콘셉트로 배우 정해인이 아닌 현실 청년 정해인이 오토바이로 백패킹 여행 중에 발견하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한다. 정해인의 차분한 중저음 내레이션 '남다르게, 색다르게, 세상에 나를 표현하는 나만의 순간'은 캠페인 주제를 더욱 명확히 전달한다. 필름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소 거칠고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과 차분하게 시작하다 비트 넘치는 후반부의 사운드까지 섬세한 연출을 했다.

코닥어패럴의 2022 겨울 덕다운 브라우니 컬렉션은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와 취향에 맞춰 골라 입기 편하도록 숏, 미들 기장의 덕 다운, 베스트 등과 코닥 특유의 레트로 무드로 재해석한 스카이블루, 오렌지 등 컬러를 보강해 무채색 일반의 덕다운과 차별화했다. 이전 시즌 대비 소재를 개선해 가볍고 보온성을 높였다.

영상 속 정해인이 착용한 제품은 브라우니 덕다운 베스트와 브라우니 덕다운 자켓3.0이다. 모두 130여년 코닥(KODAK)의 헤리티지를 담은 브라우니 컬렉션 중 하나로 가볍고 휴대가 간편해 1900년대 카메라 대중화에 기여한 코닥의 브라우니 카메라를 모티브 삼았다.

브라우니 덕다운 베스트는 넥 부분에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덧대 보온성, 부드러운 촉감의 착용감이 장점이다. 어깨 부분에 스웨이드 느낌의 소재를 패치워크로 덧대어 포인트를 줬고 포켓에 스냅버튼을 달아 수납력도 높였다.

브라우니 덕다운 자켓3.0은 코닥어패럴의 스테디셀러로 올 시즌에는 덕 다운 함량 280g에 솜털 비중 80%로 업그레이드됐고 라미네이팅 필름을 안감에 부착해 투습 및 발수성을 강화했다. 넥 라인에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펼치거나 하이넥으로 올렸을 때 레트로 분위기를 선사하고 추위를 많이 느끼는 목 부분을 따뜻하게 감싼다. 빈티지 서체의 코닥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