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간 기안84X크러쉬의 꿀휴식…'나혼산', 2049 주간 예능 시청률 1위

2022. 11. 14. 13: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나 혼자 산다’가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을 통틀어 2049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시청률 전문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가구 시청률 8.9%(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4.4%(수도권 기준)을 기록하며 23주 연속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그 결과 11월 둘째 주 2049 주간 예능 시청률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11일 방송에서는 웹툰 작가 기안84가 영국 현대미술의 중심, 런던 사치 갤러리에 초대받아 생애 첫 유럽으로 향했다. 파란색 슈트를 차려입고 런던 바버샵에서 머리를 다듬고 출격 준비를 완료한 기안84는 영어가 조금 부족해도 마음으로 통하는 작품 설명으로 작가들과 현지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기안84의 영국 로망인 바버샵을 찾아 발리우드 스타일 눈썹으로 젠틀맨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장면은 순간 시청률 11%까지 상승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어서 ‘Rush Hour’로 활동을 마친 가수 크러쉬가 간만에 휴일을 맞이해 마음의 고향 단골 술집을 찾아갔다. 동네 마당발 신반장답게 주민들과 번아웃 상태를 극복하기 위한 깊은 대화를 나누고, 분위기가 무르익자 미공개 곡을 공개하고 마이크를 들고 노래하는 등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주민들과 함께 2차로 이동한 크러쉬의 단골 LP바는 R.ef의 박철우가 운영하는 곳이어서 반가움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기안84가 송민호를 만나 쇼디치 길거리, 런던 빈티지숍, 런던 화방 투어까지 함께하며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주연을 맡아 다채로운 연기로 주목받은 배우 배다빈이 출연해 생기 넘치는 다빈 하우스를 공개한다고 해 주목받고 있다.

[사진 = MBC]-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