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박주현-김영대-김우석, 청춘 3인방 포스터 '호기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혼령' 청춘 3인방의 개성만점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측은 14일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 포스터를 공개하며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포스터 속 소랑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환한 미소는 이헌, 이신원(김우석 분)의 표정과 대비되며 더욱 눈길을 모은다.
청춘 3인방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오는 12월 9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금혼령’ 청춘 3인방의 개성만점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측은 14일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 포스터를 공개하며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김영대 분)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박주현 분)이 나타나 벌이는 궁궐 사기극.
공개된 포스터 속 소랑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환한 미소는 이헌, 이신원(김우석 분)의 표정과 대비되며 더욱 눈길을 모은다. 이헌은 냉담한 표정과 함께 소랑의 손을 쳐내는 듯 한 제스처를, 이신원은 옅은 미소와 함께 소랑의 손목을 꽉 붙잡고 있어 세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빚어질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청춘 3인방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오는 12월 9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