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유튜브 시작? 생각 안 해…내성적이라 재미 없을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광이 유튜브 생각은 아직 없다고 밝혔다.
14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드라마 '썸바디' 주연인 배우 김영광과 강해림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영광은 유튜브 생각이 없냐는 물음에 "생각은 안 해봤다"라고 답했다.
김영광은 "그때는 고기에 미쳐있을 때였다, 유튜브도 많이 보고 따라도 해봤다"라며 "자기 요리는 다 맛있지 않나, 저만 먹기 위해서 열심히 (요리)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김영광이 유튜브 생각은 아직 없다고 밝혔다.
14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드라마 '썸바디' 주연인 배우 김영광과 강해림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영광은 유튜브 생각이 없냐는 물음에 "생각은 안 해봤다"라고 답했다. 이어 "제가 많이 내성적인 편이다,MBTI가 I로 시작한다"라며 "잘 못할 것 같다"라고 했다.
한 청취자가 김영광이 고기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보고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했다. 김영광은 "그때는 고기에 미쳐있을 때였다, 유튜브도 많이 보고 따라도 해봤다"라며 "자기 요리는 다 맛있지 않나, 저만 먹기 위해서 열심히 (요리)한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장비 욕심이 많다"라며 "요리에 대한 부족한 실력을 장비로 채운다, 장비를 많이 사는 편이다"라고 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와인·전복 '럭셔리 결혼식' 즐긴 女하객…신부는 "누구세요?" 철창행 위기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