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1급수' 한강, 고향집 인테리어 공개…부모님 사랑 듬뿍 느껴지네('건강한 집')

정빛 2022. 11. 14. 11: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1급수 가수' 한강의 하우스와 건강 관리 비법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준수한 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각종 행사와 방송을 섭렵한 '차세대 트로트 왕자' 한강이 출연한다.

트로트 가수 한강 가족의 고혈압 극복 도운 혈관 건강법이 방송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TV CHOSUN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트로트 1급수 가수' 한강의 하우스와 건강 관리 비법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준수한 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각종 행사와 방송을 섭렵한 '차세대 트로트 왕자' 한강이 출연한다.

한강은 그의 대구 방문 소식을 듣고 몰려든 팬을 위해 미니 팬미팅을 한다. 그는 팬들을 위해 신곡 '사랑한다고 말해요'를 열창해 고향인 대구는 물론, 스튜디오 현장까지 감동으로 물들인다.

또한 '건강한 집'을 위한 깜짝 노래 선물까지 준비했는데, 한강의 고품격 라이브 무대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한다.

그런가 하면 아들 한강을 향한 부모님의 사랑이 듬뿍 느껴지는 한강 가족의 하우스도 공개된다. 집에는 대형 현수막부터 사진 액자, 쿠션까지 전부 한강 사진으로 가득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한강은 세탁소를 운영하는 부모님의 일을 도우며 효자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한다.

한편 그는 "가족의 혈관 건강이 걱정된다"며 고민을 드러내기도 한다. 그의 아버지는 10년 전 고혈압을 진단받고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탓에 심장판막증으로 약물치료를 받고 있고, 어머니 역시 갱년기 이후 혈압, 콜레스테롤, 혈당 수치가 들쑥날쑥한 상황인 것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하지만 한강은 "이제는 가족력을 무시할 수 없는 상황이라 온 가족이 함께 혈관 건강을 위해서 노력한다"며 "그 덕분에 다행히 부모님의 혈압 수치가 정상으로 유지되고 있다"고 전해 그 비법을 궁금케 한다. 트로트 가수 한강 가족의 고혈압 극복 도운 혈관 건강법이 방송에서 공개된다.

TV CHOSUN '건강한 집'은 14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51세' 류시원, '가발 의혹'에 발끈...머리까지 쥐어뜯었다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과 따로 만나지 않는다” 충격고백
어쩐지 편안해 보이네..'22년 만의 재혼' 김성경, 아들이 찍어준 웨딩사진
“혼전임신했는데 빚만 6천”…정주리, 결혼 전 남편 경제력에 한숨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