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영웅' 박지훈→신승호·이연, '5人 5色' 캐릭터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약한영웅' 새 포스터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주역들은 얼굴과 눈빛만으로 캐릭터의 서사를 전달해 눈길을 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극본·연출 유수민, 이하 '약한영웅') 제작진은 14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러나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왜 나한테 이래라 저래라하냐'는 카피와 함께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을 하고 있는 범석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약한영웅'은 오는 18일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전 회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당한 폭력에 맞서는 약한 소년의 성장극...18일 전 회차 공개
[더팩트|박지윤 기자] '약한영웅' 새 포스터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주역들은 얼굴과 눈빛만으로 캐릭터의 서사를 전달해 눈길을 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극본·연출 유수민, 이하 '약한영웅') 제작진은 14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부당한 폭력에 맞서며 혼란스러운 시기를 맞은 '약한영웅' 5인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작품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박지훈 분)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최현욱 분), 범석(홍경 분)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먼저 연시은은 타고난 두뇌를 활용해 학교 안팎의 부당한 폭력에 대항하는 인물이다. 어느 날 불량 학생 전영빈(이수겸 분)의 '먹잇감'이 돼 사건에 휘말리게된 그는 물러서지 않고 맞서기로 한다. 이 가운데 '니들은 학습능력이 떨어지는 거지?'라는 문구는 자신과 친구를 지키기 위한 시은의 비장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이어 안수호는 '선은 넘지 마시고 적당히 하셔야지?'라는 한 마디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결석 없이 졸업하겠다는 할머니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학교를 나오는 그는 공부도, 친구도 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약한 외모와 달리 거침없이 폭력에 맞서는 시은에게 흥미가 생기고, 그의 혼란스러운 과정을 함께 하기로 결정한다.
오범석은 시은, 수호와 함께하면서 강해지고 싶은 열망을 갖게 된다. 앞서 그는 소심한 성격이지만 친구를 지키기 위해 나서는 인물이었다. 그러나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왜 나한테 이래라 저래라하냐'는 카피와 함께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을 하고 있는 범석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영이(이연 분)는 가출팸의 홍일점이지만 그 속에서 눌리지 않고 존재감을 드러내는 인물이다. 또한 '안 X팔리냐? 이건 좀 아닌데?라며 불만 가득한 눈빛과 강단 있는 표정을 하고 있다. '약한영웅' 3인방과 대립하는 가출팸에 속해 있지만, 이들에게 거부감을 드러내는 듯한 뉘앙스를 풍기고 있는 그가 어떤 심경 변화를 맞이할지 관심을 모은다.
'약한영웅'은 오는 18일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전 회차 공개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혈세낭비NO <상>] '선거보전비 먹튀' 반복…손 놓고 34억 날렸다
- [창립 20주년 특집-혁신이 답이다⑨] 이경전 경희대 교수 "데이터 아닌 AI 공유해야"
- 김주현 금융위원장, 금융시장 불안 책임론…잠재울까?
- [강일홍의 클로즈업] 트롯 가수 '출연료 폭등', 부작용은 없나
- "참사에 책임" vs "권한 없어 한계"…도마 오른 자치경찰제
- 현대차·기아 진출 본격화…'인증 중고차' 시장 커진다
- 김창수 F&F 회장 전략 통했나…중국서 잘나가는 한국패션 MLB 비결
- 방탄소년단 진, 직접 밝힌 군입대 소식..."최전방 떴어요"
- 尹·기시다, 45분간 한일 정상회담…"양국 현안 해결 위해 지속 협의"
- 아이칠린 "새 멤버와 첫 싱글 새롭고 설레"(일문일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