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국내 단독 구찌 선글라스 팝업 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올해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아이웨어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단독으로 구찌 선글라스 팝업 스토어와 케어링 선글라스 디지털 콘셉트 매장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국내 면세점으로는 단독으로 겨울 스포츠 콘셉트의 구찌 선글라스 팝업 스토어를 본점에서 12월 31일까지 운영, '스키고글' 제품을 전면에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층엔 럭셔리 케어링 디지털 콘셉트 매장도 운영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올해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아이웨어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단독으로 구찌 선글라스 팝업 스토어와 케어링 선글라스 디지털 콘셉트 매장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국내 면세점으로는 단독으로 겨울 스포츠 콘셉트의 구찌 선글라스 팝업 스토어를 본점에서 12월 31일까지 운영, ‘스키고글’ 제품을 전면에 선보인다.
올해 겨울 국내·외에서 겨울 스포츠 패션이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스키·스노우보드 관련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구찌는 동계 시즌을 맞아 특별한 스키 고글 컬렉션을 기획했으며, 신세계면세점은 이들 제품들을 본점 10층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고 나섰다.
신세계면제점은 이와 별도로 본점 9층에 케어링아이웨어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벽면 전체를 디지털 모니터로 구성해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의 다양한 캠페인과 상품을 선보인다. 또 오픈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아이웨어도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최신 유행 트렌드를 반영한 매장 입점을 추진했다”며 “신세계면세점이 선보이는 남다른 아이웨어와 함께 올가을과 겨울 특별하고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해외여행 활성화에 따라 여행의 필수 준비 아이템인 선글라스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신세계면세점의 아이웨어 매출은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 대비 올해 60% 수준까지 회복됐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순방 가는 尹에 장송곡?" 與 지지층, SBS 문제삼아
- 우상호 "김건희 여사, 美 대통령 팔짱…불편했다"
- 사내불륜 들키자 "성폭행 당해" 고소한 30대女…벌금 500만원
- 평생 피 뽑히다 죽는 ‘공혈동물’을 아시나요?[헬프! 애니멀]
- 김규돈 신부, 尹 비판하며 "전용기 추락하길…염원 모았으면"
- "김건희 여사, 사진 이렇게 뿌리나" 野 비판…김연주 "너무한다"
- 호날두, 또 사고쳤다...맨유·텐 하흐 비난 "맨유가 날 배신했다"
- ‘1억 넣으면 연 이자 500만원’...시중은행 예금금리 5% 넘겼다
- (영상)"급발진" 아파트 단지 돌진한 택시…주민 1명 사망
- 패러세일링 중 강풍 휘말려 조난된 모자, 시민이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