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국내 최초 비건 다이어트 젤리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 공개
이충진 기자 2022. 11. 14. 10:58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가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다읻어트 젤리,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을 14일 공개했다.
소버스에 따르면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은 체지방 감소와 배변 활동 원활, 식후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옥수수 유래 수용성 식이섬유) 등 복합기능성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 또 설탕 대신 유산균의 먹이로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을 부원료로 담았다. 치아씨드를 더해 포만감은 물론, 톡톡 튀는 식감과 달콤한 리치맛으로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은 하루 1포를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스틱 젤리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바쁜 일상 속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이나 잦은 다이어트로 배변 활동이 어려운 사람에게 적합하다.
소버스 관계자는 “다이어트는 건강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지면서 활동량이 차츰 줄어들고 있는데 충분한 운동과 식이조절,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