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힙한 에너지"…유아, 'SELFISH'로 보여줄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유아가 '차세대 솔로 퀸'으로 자리매김할 야심찬 앨범으로 돌아온다.
유아는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ELFISH(셀피시)'를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는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자랑하는 유아의 진가를 제대로 담았다"며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악적 색채,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을 통해 '차세대 솔로 퀸'의 입지를 굳혔던 유아의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제대로 증명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오후 6시 새 앨범 'SELFISH'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오마이걸 유아가 '차세대 솔로 퀸'으로 자리매김할 야심찬 앨범으로 돌아온다.
유아는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ELFISH(셀피시)'를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SELFISH'는 지난 2020년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 'Bon Voyage(본 보야지)' 이후 약 2년 만의 신보다.
소속사는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자랑하는 유아의 진가를 제대로 담았다"며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악적 색채,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을 통해 '차세대 솔로 퀸'의 입지를 굳혔던 유아의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제대로 증명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타이틀곡 'Selfish'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감각적이고 통통 튀는 비현실적인 배경 속 키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유아의 모습이 강렬한 임팩트를 남겨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타이틀곡 'Selfish'는 우유부단한 상대와의 불확실한 관계에 답답함을 느끼는 감정을 물이 빠지고 있는 욕조 속의 물고기에 비유한 가사로 유아의 솔직 당당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 곡이다. 소속사는 "한층 더 힙해진 유아의 에너지를 중독성 있는 알앤비 사운드와 특유의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앞서 유아는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Bon Voyage)'를 통해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확고한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신보에서 어떤 매력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기대를 모은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혈세낭비NO <상>] '선거보전비 먹튀' 반복…손 놓고 34억 날렸다
- [창립 20주년 특집-혁신이 답이다⑨] 이경전 경희대 교수 "데이터 아닌 AI 공유해야"
- 김주현 금융위원장, 금융시장 불안 책임론…잠재울까?
- [강일홍의 클로즈업] 트롯 가수 '출연료 폭등', 부작용은 없나
- "참사에 책임" vs "권한 없어 한계"…도마 오른 자치경찰제
- 현대차·기아 진출 본격화…'인증 중고차' 시장 커진다
- 김창수 F&F 회장 전략 통했나…중국서 잘나가는 한국패션 MLB 비결
- 방탄소년단 진, 직접 밝힌 군입대 소식..."최전방 떴어요"
- 尹·기시다, 45분간 한일 정상회담…"양국 현안 해결 위해 지속 협의"
- 아이칠린 "새 멤버와 첫 싱글 새롭고 설레"(일문일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