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오픈 기념 ‘반값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개장하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가 12월1일 오픈을 기념해 당일 한정 '할인데이' 패키지를 진행한다.
객실과 조식 요금 모두를 반값에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최저가 세일이다.
오픈 당일, 단 하루만 이용 가능하며 모든 객실에 2인 조식이 포함된 상품을 할인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 옆에 위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객실과 조식 요금 모두를 반값에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최저가 세일이다. 오픈 당일, 단 하루만 이용 가능하며 모든 객실에 2인 조식이 포함된 상품을 할인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 옆에 위치했다. 디럭스 스위트, 슈페리어 스위트 트리플룸 등 58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하여 360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비스 스타일 브랜드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공항 이용객들의 접근성이 좋으며 객실에서 공항과 비행기 이착륙의 모습 및 영종도의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한 제2여객터미널이 호텔에서 차량으로 2분 거리이며 15분 거리에 을왕리 해변, 왕산 마리나 등이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소연♥조유민 결혼식 결국 미뤄 “소중한 기회, 월드컵 더 집중” [DA★]
- 노제, 4개월 만에 근황 “뉴진스에 빠져 지낸다” [화보]
- 임신한 아내 폭행한 남편→막말 내뱉는 아내…180도 달라진 일상(오은영 리포트)
- ‘고딩 엄마’ 조혜원 “전 남친, 번호 바꾸고 이사…종적 감춰”(고딩엄빠2)
- 경찰 뻔뻔한 대응→랄랄 녹화 중 격노 “미쳤나?” (쇼킹받는차트)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
- 남편, 다른 여자한테 ♥아내 욕…“치욕적인 일” 서장훈 분노 (이혼숙려캠프)
- ‘돌싱포맨’ 전설의 취객들이라니, 부끄러운 줄 아세요 (종합)[DA:스퀘어]
- 김준호 “주요부위 아파” 고통 호소…♥김지민 어째 (독박투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