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뼈 때리기보단 그냥 부숴버린다” 팩폭 예고(진격의 언니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미선이 강력한 팩폭을 예고했다.
SK브로드밴드-채널S 새 프로그램 '진격의 언니들' 측은 11월 14일 팩폭을 날릴 준비된 언니들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의 MC 사전미팅 영상을 공개했다.
사전미팅 중 박미선은 "나는 뼈를 때리기보다는 그냥 부숴버리지"라고 밝혀 사이다 팩폭의 조언을 예고했다.
특히 장영란은 하얀 고양이가 품에 안기는 길몽을 꿨다며 '진격의 언니들' 대박을 확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미선이 강력한 팩폭을 예고했다.
SK브로드밴드-채널S 새 프로그램 ‘진격의 언니들’ 측은 11월 14일 팩폭을 날릴 준비된 언니들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의 MC 사전미팅 영상을 공개했다.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은 진로, 연애, 결혼, 사회생활 등 장르 불문의 고민을 싹둑 커트해주는 고민 커트 살롱이다.
사전미팅 중 박미선은 “나는 뼈를 때리기보다는 그냥 부숴버리지”라고 밝혀 사이다 팩폭의 조언을 예고했다. 그러나 박미선은 ‘고민커트살롱’을 예약한 손님들의 명단을 확인하고 한껏 긴장된 표정으로 “이거 방송할 수 있을까? 사람들이 기구하구나…”라고 탄식하며 “어떡하니”를 연신 외쳤다.
둘째 언니 장영란은 “저는 다른 사람의 삶이나 어떤 힘듦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하다 못해, 그 사람에게 빙의가 된다”며 남다른 공감 능력을 지닌 프로 오지라퍼의 면모를 자랑했다. 또 함께하는 박미선과 김호영에 대해 “난 누구랑도 다 맞아”라며 행동대장으로서의 면모를 보일 것을 예고, 세 사람이 그려낼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자아냈다. 특히 장영란은 하얀 고양이가 품에 안기는 길몽을 꿨다며 ‘진격의 언니들’ 대박을 확신했다.
상위 1% 하이텐션 막내 김호영은 “토크쇼에 대한 갈망이 있어 자급자족해서 수다수다한 토크를 많이 해왔었다”고 MC로 합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또 센 언니 3MC의 조합에 대해 김호영은 “다른 곳에선 이렇게 세 명 섭외 안 한다. 시끄러워서.. 저희는 밝음의 용량 자체가 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격의 언니들’은 11월 22일 첫 방송된다. (사진=SK브로드밴드-채널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산 두 번+암 투병” 민지영♥김형균 이혼 서류 쓴 이유‥눈물의 5년史(뜨겁게 안녕)[오늘TV]
- 조혜원 “전 남친 가족들, 친자 의심에 번호 바꾸고 이사까지”(고딩엄빠2)
- ‘25세 임신’ 김수민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남편 센스에 착잡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린 닮은꼴로 반응 폭발‥물오른 청순미
- 이소라x이다은, 아이 있는 돌싱 “대역죄인” 공감→이지혜 오열(돌싱글즈)[어제TV]
- 김숙 “공항에 2박3일 갇힌 적 있어, 비행기 디아이싱 탓”(당나귀)[결정적장면]
- 소연, ♥조유민 카타르 출국길 배웅 “금방 가서 내 힘 다 줄게”
- 박광현 집→붕어빵 딸·아내 공개 “딸과 많이 닮았다고”(닥터M)[결정적장면]
- 화사, 신체 콤플렉스 어디길래 “이효리 선배는 엄청 예쁜데…”(미우새)[결정적장면]
- 류시원 “♥수학 강사와 재혼 3년차, 혼자만의 시간 그리워 가출”(낭만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