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지우 “존경하는 선배들과 배우며 연기할 수 있어 영광”(디 엠파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지우가 '디 엠파이어' 종영 소감을 밝혔다.
지난 11월 13일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극본 오가규/연출 유현기)에서 로스쿨생이자 한혜률(김선아 분)의 아들 '한강백' 역으로 열연한 배우 권지우 종영 소감이 11월 14일 공개됐다.
한편 권지우는 JTBC '클리닝 업' 정근우, KBS 2TV '오월의 청춘' 김경수, 넷플릭스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이지형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받은 신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권지우가 '디 엠파이어' 종영 소감을 밝혔다.
지난 11월 13일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극본 오가규/연출 유현기)에서 로스쿨생이자 한혜률(김선아 분)의 아들 ‘한강백’ 역으로 열연한 배우 권지우 종영 소감이 11월 14일 공개됐다.
권지우는 권력에 눈먼 가족의 이기심에 치를 떠는 법복 가족 4세의 복잡한 내면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하며 매회 시청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했다.
마지막까지 남다른 임팩트와 여운을 남긴 권지우는 "존경하는 선배님들이 많은 현장에서 많이 배우며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었던 작품이었다"며 "강백이를 연기할 수 있도록 옆에서 격려해 주시고 도와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촬영 스태프분들, 여러 선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끝까지 지켜봐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도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권지우는 JTBC '클리닝 업' 정근우, KBS 2TV '오월의 청춘' 김경수, 넷플릭스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이지형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받은 신예다. (사진=키이스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산 두 번+암 투병” 민지영♥김형균 이혼 서류 쓴 이유‥눈물의 5년史(뜨겁게 안녕)[오늘TV]
- 조혜원 “전 남친 가족들, 친자 의심에 번호 바꾸고 이사까지”(고딩엄빠2)
- ‘25세 임신’ 김수민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남편 센스에 착잡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린 닮은꼴로 반응 폭발‥물오른 청순미
- 이소라x이다은, 아이 있는 돌싱 “대역죄인” 공감→이지혜 오열(돌싱글즈)[어제TV]
- 김숙 “공항에 2박3일 갇힌 적 있어, 비행기 디아이싱 탓”(당나귀)[결정적장면]
- 박광현 집→붕어빵 딸·아내 공개 “딸과 많이 닮았다고”(닥터M)[결정적장면]
- 화사, 신체 콤플렉스 어디길래 “이효리 선배는 엄청 예쁜데…”(미우새)[결정적장면]
- 류시원 “♥수학 강사와 재혼 3년차, 혼자만의 시간 그리워 가출”(낭만비박)
- 이시영, 겨울에도 명품 반바지는 못 참지‥근육 감춘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