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특성화고 학생을 위한 '취업 멘토링'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9~10일 이틀에 걸쳐 'Together Plus 취업 멘토링'을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취업 멘토링은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임직원 재능 기부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금융 멘토링'을 통해 특성화고 학생들의 금융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하반기에는 '취업 멘토링'을 통해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직무 특강과 모의 면접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9~10일 이틀에 걸쳐 'Together Plus 취업 멘토링'을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취업 멘토링은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임직원 재능 기부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이어오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금융 멘토링'을 통해 특성화고 학생들의 금융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하반기에는 '취업 멘토링'을 통해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직무 특강과 모의 면접을 진행했다.
이번 취업 멘토링은 경주정보고, 경화여자 English Business고, 목포여자상업고, 삼일상업고, 서울여자상업고, 안산국제비즈니스고, 진영제일고 총 7개교 학생 약 110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김나현 서울여자상업고 학생(2학년)은 "취업을 준비 중인 가운데 이번 멘토링이 큰 도움이 됐다" 며 "자기소개서부터 모의면접까지 자세한 피드백과 조언으로 취업 준비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 "'Together Plus'는 학교와 학생들의 만족도가 대단히 높은 한화투자증권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화투자증권,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 누적 판매액 100억원 돌파
- 법무법인 YK, 조세그룹 출범
- 콜마홀딩스 주가 13%↑…美 행동주의 펀드 5% 지분취득
- 서울시 '성범죄 교사' 3년간 53명…65%는 여전히 교단에
- [종합] 3분기 흑자 기록한 넷마블…지스타에서 '한방' 예고
- 금호석화, 3분기 영업이익 651억…전년比 22.7% 감소
- [종합] 크래프톤 역대급 분기 성과 달성…"AI가 실적 발표했다" 깜짝 공개도
- 삼성증권, 3분기 영업익 3241억원…전년比 60.98%↑
- 트럼프, 윤 대통령과 통화서 조선 분야 협력 강조…조선업계 수혜 가능성
- 올해 상장사 100대 기업 직원 중 임원 비율 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