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현, 연기 뜸했던 이유 “비슷한 역할 너무 많이 해, 딜레마 오더라”(닥터M)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광현이 연기가 뜸했던 이유를 밝혔다.
박광현은 "연기에 대한 딜레마가 있었다. 비슷한 역할을 너무 많이 했다. 만나는 작품마다 실장님, 본부장님 역할만 연달아서 하다 보니까 연기하는 데 딜레마가 오더라"고 털어놨다.
배우 최준용과 만나서는 "가끔씩 연기하고 싶지 않나. 연기할 때는 다른 사람의 삶을 살다가 안 하니까 온전히 박광현이라는 사람과 만나지게 되더라"며 "나는 요즘 연기는 좀 하고 싶다. 지금은 연기가 정말 자유롭더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박광현이 연기가 뜸했던 이유를 밝혔다.
11월 14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M'에는 데뷔 26년차 배우 박광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광현은 "연기에 대한 딜레마가 있었다. 비슷한 역할을 너무 많이 했다. 만나는 작품마다 실장님, 본부장님 역할만 연달아서 하다 보니까 연기하는 데 딜레마가 오더라"고 털어놨다.
배우 최준용과 만나서는 "가끔씩 연기하고 싶지 않나. 연기할 때는 다른 사람의 삶을 살다가 안 하니까 온전히 박광현이라는 사람과 만나지게 되더라"며 "나는 요즘 연기는 좀 하고 싶다. 지금은 연기가 정말 자유롭더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사진=tvN '프리한 닥터M'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류시원 “♥수학 강사와 재혼 3년차, 혼자만의 시간 그리워 가출”(낭만비박)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이시영, 겨울에도 명품 반바지는 못 참지‥근육 감춘 각선미
- 정태우 아내 “남편없이 시댁에” 훈련소 시절 편지 읽다 눈물(살림남2)[결정적장면]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