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부읽남·박종훈·유목민·자청 릴레이 강연회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스24는 웅진지식하우스와 올해를 빛낸 베스트셀러 저자 4인의 강연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독자들로부터 사랑받은 경제경영·자기계발 분야 베스트셀러 저자인 부읽남·박종훈·유목민·자청과 함께 하는 연말 맞이 연합 강연회다.
부읽남은 11만부 판매를 돌파한 부동산 투자 바이블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의 저자이자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다.
경제전문가 박종훈은 충돌하는 세계 속 재편되는 부의 질서를 조망한 '자이언트 임팩트'의 저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스24는 웅진지식하우스와 올해를 빛낸 베스트셀러 저자 4인의 강연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독자들로부터 사랑받은 경제경영·자기계발 분야 베스트셀러 저자인 부읽남·박종훈·유목민·자청과 함께 하는 연말 맞이 연합 강연회다. 오는 2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건설회관에서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저자별 1시간 30분의 강연이 릴레이로 이어질 예정이다.
부읽남은 11만부 판매를 돌파한 부동산 투자 바이블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의 저자이자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다. 경제전문가 박종훈은 충돌하는 세계 속 재편되는 부의 질서를 조망한 '자이언트 임팩트'의 저자다.
유목민은 3년 만에 30억원의 수익을 이룬 경험과 노하우를 풀어낸 투자 입문서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를, 자청은 지난 5월 출간돼 현재까지도 종합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인생 역주행 공략집 '역행자'를 펴냈다.
예스24는 오는 21일까지 저자별 강연 티켓이 포함된 도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박은희기자 ehpar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막내딸, 초호화 결혼…신랑은 레바논계 아프리카 재벌 후계자
- 김건희 여사-오드리 헵번, 기묘한 평행이론?…온라인서 뜨거운 ‘논쟁’
- 화학액체 먹여 모친 살해한 30대 딸…얼굴 가리고 구속심사 출석
- "사람 고기 좀 먹어볼까"…`성관계 거절` 다방 업주에 950차례 스토킹
- 100만원 몰래 빼돌린 10대 딸 흉기로 찌른 친모…"훈육하다가"
- 또 `망신살` 여론조사… `샤이 트럼프` 많았다
- ‘AI 협력’ 해법 제시한 최태원…‘SK AI 서밋’에 국내외 3만명 몰렸다
- 정희권 특구재단 이사장 "과학기술 기반 딥테크 유니콘 만들 것"
- 신통찮은 은행 비이자수익…혁신 `기로`
- 뿌리中企 "경기 어려운데, 산업 전기만 인상…계절·시간대별 요금조정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