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며느리 황보라에게 "연기 공부 다시해라, 부끄럽다" (회장님네 사람들)

김경희 2022. 11. 14. 0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14일, 월) 저녁 8시 20분 방영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5화에서 새로운 게스트로 김용건의 아들 등장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는 중에, 저녁 설거지를 걸고 게임 사투가 벌어질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설거지 담당 게임 사투와 거침없는 매운맛 토크로 안방 1열에 유쾌한 폭소탄을 쏘게 될 5화는 바로 오늘, 11월 14일(월)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4일, 월) 저녁 8시 20분 방영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5화에서 새로운 게스트로 김용건의 아들 등장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는 중에, 저녁 설거지를 걸고 게임 사투가 벌어질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평균 40년 지기 찐친들 사이에서만 가능한 매운맛 폭소탄이 다시 한번 안방 1열을 강타할 예정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황보라에 이어 김용건의 손님이 게스트로 방문해 가장 기뻐한 사람은 이계인이다. 막둥이 역할을 벗어나게 된 것. 김용건 이하 남자 멤버들끼리 저녁 준비 장을 보러 나가고, 김수미, 박정수는 황보라를 알뜰살뜰 챙기다가 며느리 테스트를 진행해 긴장감과 웃음을 선사한다. 일명 며느리 밸런스 게임을 즉석에서 진행한 것. “시어머니랑 매일 짧게 통화하기”, “가끔 전화하지만 2~3시간 길게 통화하기” 질문에서 황보라는 매일 전화해도 짧게 안부 통화가 나을 것 같다고 전자를 선택한다. 이에 김수미는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모녀 같이 지낼 수 없다며 선을 긋고, 며느리 서효림과도 아들과 결혼한 이후에 오히려 통화를 하거나 만나지 않는다, 라고 밝혀 놀라움을 산다. 결혼 전에는 자주 만나고 친하게 지냈지만 시어머니 입장이 되니까 조심하게 된다는 속내를 밝혀 박정수와 황보라의 폭풍 공감을 받게 된다.

모두 함께 저녁 준비를 하고, 식사를 하면서 다양한 수다꽃을 피우다가 팀을 나눠서 설거지 담당 게임을 하게 된다. 말을 하지 않고 상대편의 제스처만 보고 속담을 맞춰야 하는 ‘몸으로 말해요’ 게임 중에 황보라는 정체불명의 몸짓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만든다. 김수미는 참다못해 불호령을 내리고, 따뜻했던 시아버지 김용건마저 “연기 공부 다시 해야겠네”, “내가 부끄럽네”라고 농담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몸으로 말해요’에 이어 ‘고요 속의 외침’까지 승부욕에 활활 타오른 김용건, 김수미, 박정수는 거침없는 매운맛 디스전까지 벌이며 폭풍 활약을 펼쳐 현장을 폭소케 한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1세대 국민 배우인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이 맛깔나는 전원 라이프를 펼치는 예능. 설거지 담당 게임 사투와 거침없는 매운맛 토크로 안방 1열에 유쾌한 폭소탄을 쏘게 될 5화는 바로 오늘, 11월 14일(월)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영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tvN STORY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