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나 폐인 때 모습, 빚 더 생겼나?"..이상민에 폭풍 지적('미우새')[SC리뷰]

문지연 2022. 11. 14. 07: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임원희와 이상민에 대한 거침없는 발언을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이상민과 함께 임원희 콘서트 리허설 현장을 찾았다.

임원희를 위한 화환을 준비한 김준호는 '김준호 외 아들들'이라고 문구와 함께 '임원희 콘서트 맞쮸?'라며 자신의 유행어를 어필해 이상민의 야유를 들었지만, 도리어 당당하게 밀고 나가기도.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임원희와 이상민에 대한 거침없는 발언을 이어갔다.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준호가 임원희의 콘서트를 응원하기 위해 두발 벗고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이상민과 함께 임원희 콘서트 리허설 현장을 찾았다. 공연장에 들어선 김준호는 임원희의 락 실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화가 많이 나 계시네요"라는 멘트로 시작부터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임원희를 위한 화환을 준비한 김준호는 '김준호 외 아들들'이라고 문구와 함께 '임원희 콘서트 맞쮸?'라며 자신의 유행어를 어필해 이상민의 야유를 들었지만, 도리어 당당하게 밀고 나가기도.

김준호는 임원희에게 "형은 진짜로 노래를 못하잖아"라고 독설을 날렸고, 임원희의 공연이 유료 공연이라는 말에 어이없어하는가 하면, 적은 관객 수에 "5명이면 환불해주는 게 낫지 않아?"라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임원희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직접 노래 시범에 나섰다. 패기 있게 마이크를 잡은 김준호는 목을 갈아 넣는 창법으로 '위윌락유(We Will Rock You)'를 열창해 빵 터지게 했다.

이어 김준호는 이상민의 집을 찾았다. 그는 이상민의 집에 먹다 남은 음식들이 쌓여 있는 걸 보고 "나 옛날 폐인 때 모습인데..."라며 참견하기 시작, 무기력하게 누워있는 모습을 보고 "왜 그러지? 뭐 빚이 더 생겼어요?"라는 농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비염이 있는 이상민을 위해 코 세척을 도왔고, 이상민이 그만하라고 했지만 계속해서 물을 주입하는 등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참지 못하고 개그감을 뽐냈다. 호기심이 발동한 김준호는 이상민이 쓰던 걸 세척 도구를 그대로 자기 코에 갖다 대며 빵 터지게 했다.

김준호는 이상민과 티격태격하며 절친 케미를 이어갔고, 그러던 중 이동준과 김보성이 깜짝 등장,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김준호는 두 형님에게 평소 이상민이 잘 삐친다고 고자질했으나 자신의 편이 되어주지 않자, 이상민의 별명인 '거지'를 넣어 "널 거지라고 생각했어"라는 성대모사와 함께 '거지'로 센스 있는 이행시 날려 형님들을 웃게 만들었다.

또한 이상민이 미우새 부반장 자리를 내려놓게 된 억울한 일화를 털어놓자, 김준호는 두 형님에게 호되게 당했고, 말문이 턱 막히는 등 짠한 모습을 유발했다. 더불어 김준호는 강제로 부반장 임명장을 다시 쓰게 돼 앞으로 그가 미우새에서 반장으로서 어떤 모습을 보이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혼전임신했는데 빚만 6천”…정주리, 결혼 전 남편 경제력에 한숨
브라이언 “첫 키스..김원희 누나. 기습적으로 당했다”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이서진 '600억·가사도우미 6명설' 해명…“집안 몰락했다”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