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연, ♥조유민 카타르 출국길 배웅 “금방 가서 내 힘 다 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멤버 소연이 남편 조유민의 카타르 출국길을 배웅했다.
소연은 11월 13일 개인 SNS를 통해 조유민이 출국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조유민은 소연을 비롯해 주위 사람들과 밝게 악수하고 출국장으로 걸어들어가는 모습이다.
소연의 남편 조유민은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에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그룹 티아라 멤버 소연이 남편 조유민의 카타르 출국길을 배웅했다.
소연은 11월 13일 개인 SNS를 통해 조유민이 출국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조유민은 소연을 비롯해 주위 사람들과 밝게 악수하고 출국장으로 걸어들어가는 모습이다. 소연은 "카타르 가서 즐겁게 조심히. 기다려라 금방 가서 내 힘 다 줄게"라고 본인 역시 현지에서 응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연의 남편 조유민은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에 포함됐다. 앞서 소연은 지난 12일 "감사합니다. 너무 행복합니다. 모두가 응원해주신 덕분이고 피나는 노력으로 자신을 보여준 우리 조유민 선수에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함께 하는 동료분들께도 진심으로 축하 드리는 마음입니다. 진짜 대한민국 파이팅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연은 9세 연하 축구선수 조유민과 지난 3년 열애 끝에 지난 1월 결혼을 발표했다. 당초 11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던 소연은 조유민의 월드컵 출전 준비를 위해 결혼식을 연기했다. 혼인신고는 이미 마쳤다.
(사진=소연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류시원 “♥수학 강사와 재혼 3년차, 혼자만의 시간 그리워 가출”(낭만비박)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이시영, 겨울에도 명품 반바지는 못 참지‥근육 감춘 각선미
- 정태우 아내 “남편없이 시댁에” 훈련소 시절 편지 읽다 눈물(살림남2)[결정적장면]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