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쏟은 정용진, 대규모 '쓱세일 예고' ···"업무에 참고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가 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대규모 '쓱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KBO리그 통합우승 쓱세일을 진행한다.
앞서 SSG랜더스는 지난 8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프로야구 KBO리그 한국시리즈 6차전에서 4대 3으로 키움을 꺾고 시리즈 전적 4승 2패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가 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대규모 '쓱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KBO리그 통합우승 쓱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규모나 할인 품목 등은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SSG랜더스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도 이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며 쓱세일 포스터를 공유했다.
포스터에는 '2022 KBO리그 통합우승 쓱세일'과 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캐치프레이즈인 '잇츠 랜딩 타임'(IT'S LANDING TIME)이 적혀 있다.
앞서 SSG랜더스는 지난 8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프로야구 KBO리그 한국시리즈 6차전에서 4대 3으로 키움을 꺾고 시리즈 전적 4승 2패로 우승을 차지했다.
창단 2년 만에 거머쥔 첫 우승에 경기를 관람한 정 부회장이 선수들과 얼싸안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당시 연신 주먹을 불끈 쥐며 관중들에게 인사를 보내던 정용진 구단주는 마이크를 잡고 "여러분 덕분에 이 자리에 섰다"며 "우리는 올 시즌 정규리그 개인 타이틀을 한 개도 차지하지 못했지만, 홈 관중 1위를 차지했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했고, KS 우승까지 했다. 이 모든 영광을 팬 여러분께 돌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정 구단주는 흩날리는 종이 꽃을 자신의 눈 아래 붙이며 ‘기쁨의 눈물’을 표현하기도 했다. 정 구단주는 지난 2년간 막대한 투자와 관심으로 SSG의 도약을 진두지휘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양도 맛도 삶은 계란인데…닭이 낳은 달걀이 아니라고? [지구용]
- '손흥민, 14만㎞ 이동…시차적응만 132번 했다'
- 이재명, 잇단 철도 사고에 '공공인력 줄여선 안 될 영역있다'
- 男승무원들 화장하고 네일아트…英항공사 무슨 일이
- 샐러드에 통통한 애벌레 '꿈틀'…유명 제과업체 발뺌 끝 사과
- 애 아프면 무조건 서울로…원격 협진 경험자 10% 불과
- “빚 갚느니 차라리 문 닫겠다”…법인 파산 신청은 늘고 회생은 감소[서초동 야단법석]
- '명품 카메라' 라이카 두번째 스마트폰… 돈값 할까 [윤기자의 폰폰폰]
- '국회 앞 무단횡단男, 내 차에 발길질…수리비 50만원'
- 용산서 간부 사망에…'정쟁 이용 안 돼' vs '아랫선에 책임 떠밀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