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주량 소주 1병…제가 회사 대표인데 회식 때 적당히 먹고 빠져" [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지원이 자신은 누나같은 대표라고 이야기했다.
13일 오후 6시20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는 드라마 '커튼콜'의 배우 하지원, 강하늘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1박 2일' 멤버들은 하지원, 강하늘과 함께 11월 제철음식을 얻기 위해 10개 미션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하지원은 자신의 주량에 대해 "소주 한병"라며 "회식할 때 얼마나 착한 누나냐면 적당히 먹고 빠져준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하지원이 자신은 누나같은 대표라고 이야기했다.
13일 오후 6시20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는 드라마 '커튼콜'의 배우 하지원, 강하늘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1박 2일' 멤버들은 하지원, 강하늘과 함께 11월 제철음식을 얻기 위해 10개 미션에 도전했다. 이동 중 딘딘은 하지원에게 "평소에는 뭐하나"라며 "잘 안웃을 것 같다"라고 물었다. 하지원은 "눈 뜨면 양치하고 물마시고 커피마시고 샤워한다"라며 "일 없을 때는 사무실 나간다, 매니저들이랑 이야기도 한다"라고 답했다.
하지원이 "내가 (소속사) 대표다"라고 하자 딘딘은 "수금하러 가는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딘딘은 "심심한데 애들 좀 괴롭힐까, 애들 괴롭히다 '점심 뭐먹을래?'라고 묻는거 아니냐"라며 "직원들이 '제발 식사좀 하고 오세요'라는 거 아니냐"라고 농담했다. 이에 하지원은 "절대 그런 대표 아니다, 누나 같은 대표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날 방송에서 하지원은 자신의 주량에 대해 "소주 한병"라며 "회식할 때 얼마나 착한 누나냐면 적당히 먹고 빠져준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종민이 "그건 눈치있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원은 박장대소하며 "(오후) 10시 정도 되면 너희끼리 2차 하라고 한다"라고 하자 문세윤은 "오후 2시부터 8시간을 먹는거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하지원은 "이 방송 매니저들이 안봤으면 좋겠다"라며 웃었다.
한편 이날 강하늘은 자기 자신은 완전한 '집돌이'라고 소개했다. 김종민이 "친구 잘 안만나냐"라고 묻자 강하늘은 "진짜 잘 안만난다"라며 "만나도 집앞으로 오라고 한다, 술을 잘 못한다, 맥주 2캔을 마셔도 알딸딸해진다"라고 술에 약하다고 고백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와인·전복 '럭셔리 결혼식' 즐긴 女하객…신부는 "누구세요?" 철창행 위기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