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포골드' 성악가 합창단 '튀김소보체', Lazenca Save Us' 선곡해 무대 압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튀김소보체가 다시 놀라운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경연에서 파격 선곡으로 눈길을 끌었던 튀김소보체는 성악가 16명이 모인 것에 대한 장점을 보여주고 싶다고 했다.
이에 튀김소보체는 넥스트의 라젠카 save us를 선곡해 눈길을 끌었다.
튀김소보체는 무대를 압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튀김소보체가 다시 놀라운 무대를 선보였다.
13일 방송된 SBS '싱포골드'에서는 탑10 결정전인 메인 배틀이 진행됐다.
지난 경연에서 파격 선곡으로 눈길을 끌었던 튀김소보체는 성악가 16명이 모인 것에 대한 장점을 보여주고 싶다고 했다.
이에 튀김소보체는 넥스트의 라젠카 save us를 선곡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운명을 벗어나 승리하리라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라며 "전사가 되어 투쟁하고 싸워 이기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특히 이들은 경연을 하면서 안무와 노래 실력이 모두 늘었다며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한 무대 선보일 것이다"라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튀김소보체는 무대를 압도했다. 이에 여기저기서 환호가 터져 나왔다. 하지만 심사위원들은 쉽게 심사평을 하지 못했고, 그 이유는 다음 방송에서 공개될 것이 예고되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브스夜] '미우새' 한가인, "다음 생에는 연정훈 대신 다른 남자와 살고 싶어" 솔직 고백
- 현빈♥손예진, 결혼 8개월 만에 득남 '축하 봇물'
- "골든글로브 韓수상자 재판에"...외신, 오영수 성추행 기소 보도
- 이승기에게 빌린 47억원으로 '한남더힐' 매입 의혹...후크 "사실 아냐"
- 아이브, 데뷔 1년도 안돼서 MMA 대상..."장원영 따라하기는 이미 열풍"
- "함께 야식을"...'김연아 ♥' 고우림이 직접 밝힌 신혼생활
- 츄, 이달의 소녀서 퇴출됐다…소속사 "스태프에 폭언·갑질" 주장
- 뒤늦게 결혼식 올리는 박수홍, 청첩장에는 '다홍이' 얼굴이 한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