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쏟은 정용진, 대규모 SSG 세일 예고 "업무에 참고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랜더스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SSG랜더스의 통합우승을 기념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스터에는 SSG랜더스의 KBO 통합우승을 기념해 세일 행사를 한다는 정보가 담겼다.
이에 맞춰 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야구단 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대규모 행사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정 부회장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SSG랜더스가 우승 목표를 달성한 만큼 업계에선 신세계그룹이 대규모 행사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정용진 부회장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SSG 세일'을 예고하는 포스터 한 장을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SSG랜더스의 KBO 통합우승을 기념해 세일 행사를 한다는 정보가 담겼다. 정 부회장은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라는 멘트도 남겼다.
이에 맞춰 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야구단 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대규모 행사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SSG랜더스는 8일 열린 프로야구 KBO리크 한국시리즈 6차전에서 창단 2년 만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했다. 경기를 관람한 구단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선수들과 얼싸안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정 부회장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SSG랜더스가 우승 목표를 달성한 만큼 업계에선 신세계그룹이 대규모 행사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번 우승으로 야구와 유통을 연계한 '신세계 유니버스' 구축에도 속도가 날 것으로 보인다. SSG랜더스는 올해 야구단 가운데 평균 관중 수 1위(1만3633명)에 올랐다. SSG랜더스 팬층은 신세계그룹의 잠재고객층으로 볼 수 있다.
올해 상반기 그룹사 차원에서 진행한 '랜더스데이' 프로모션에서도 야구와 유통을 접목한 신세계 유니버스의 성공 가능성이 드러났다. 프로모션 기간 SSG닷컴 매출은 전주 대비 30% 증가한 바 있다.
쓱세일과 그룹사 차원에사 예정된 행사는 하반기 예정된 최대 프로모션이라는 점에서 신세계그룹에게도 중요하다.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고자 취소했던 쓱데이 행사 물량 소진을 기대할 수 있어서다. 우승을 계기로 유통 마케팅에도 활력이 돌면 가라앉은 연말 분위기 전환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조건만남 절도범…23기 정숙, '나는솔로' 통편집
- '이혼' 진화, 전처 함소원과 결별 후 근황…대낮에 맥주
- 아파트서 아내 1명, 애인 4명 동시에 中 남성
- "유재석 덕 결혼"…조세호 축의금 얼마 했길래
- '스태프 성폭행' 강지환…法 "전 소속사에 35억 지급해야"
- 피부 검은 '흑인 아기' 낳고 경악한 中여성, 흔한 일이라고? [헬스톡]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