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강찬희·문상민·김민기, 최종 3파전.."결정은 유생들이" [★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룹' 배우 강찬희, 문상민, 김민기가 최종 세자 후보에 올랐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는 중전 임화령(김혜수 분)이 무안대군(윤상현 분)이 세자 경합에 불참한 것을 알게 됐다.
임화령은 깜짝 놀라 아들에게 향했고, 도착한 곳에는 초월(전혜원 분)을 끌어 안고 잠든 무안대군이 있었다.
하지만 무안대군은 분노한 임화령 앞에서도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지 않습니까"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는 중전 임화령(김혜수 분)이 무안대군(윤상현 분)이 세자 경합에 불참한 것을 알게 됐다.
임화령은 깜짝 놀라 아들에게 향했고, 도착한 곳에는 초월(전혜원 분)을 끌어 안고 잠든 무안대군이 있었다. 하지만 무안대군은 분노한 임화령 앞에서도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지 않습니까"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무안대군은 이어 "사실 왕세자에는 이만큼도 욕심 없다. 까놓고 말해서 그건 어마마마의 욕심이지 제가 하고 싶다고 한 건 아니지 않냐"고 덧붙여 분노를 더했다.
임화령은 무안대군이 초월에게 진심이라면서도 그녀를 정실 부인이 아닌 첩으로 맞이하겠다는 철없음에 기막혀했고, 이후 초월을 불러 그를 향한 마음을 끊어내라 조언했다. 초월은 단호한 태도로 "인연을 정리하라 하시면 그리하겠다. 허나 마음을 끊어내는 것은 약속드릴 수 없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초월은 이어 "마마께서는 다른 분인 줄 알았다"며 임화령의 마음을 흔들었다.
의성군(강찬희 분)은 서함덕을 설득하는데 성공했으나, 계성대군은 역모의 정황이 발견됐다며 "저 자를 궁에 데려가면 안 된다"고 그 앞을 막아섰다. 그러나 의성군은 그 말을 듣고도 경합의 임무를 수행하는게 먼저라며 되려 "최선을 다해봐라. 내 앞길 막으면 전부 죽일테니. 그게 너라도"라고 계성대군을 협박해 긴장감을 높였다.
그러나 황귀인의 야망은 수포로 돌아갔다. 고귀인(우정원 분)이 이미 임화령에 모든 사실을 고하고 초상화를 바꿔치기 해둔 것. 임화령은 이에 나무에 달려 있던 계성대군을 무사히 구해낼 수 있었다. 이호는 계성대군을 음해한 황귀인에 분개했고, 임화령은 이에 황귀인을 종1품 귀인에서 무려 후궁 중 가장 품계가 낮은 종4품 숙원으로 강등하며 치욕을 선사했다.
한편 성남대군(문상민 분)과 보검군(김민기 분)은 박경우(김승수)가 도민들을 돕고자 돈을 빼돌렸음을 알게 됐다. 두 사람은 "이제 이 섬은 선생님 없이도 잘 돌아갈 거다. 목표하신 대로 경제적 자립을 이루었으니"라며 "궁으로 가신다면 선생님이 만드신 이론이 백성들을 위해 쓰일 수 있게 돕겠다. 그러니 이 나라의 다른 아이들을 위해 일해 달라"고 말해 그를 궁으로 데려오는데 성공했다.
결국 세자 경합의 마지막 후보에 오른 것은 의성군과 성남대군, 보검군 세 사람 뿐이었다. 이때 이호는 마지막 판단은 성균관 유생들에게 맡기면 어떻겠냐고 깜짝 제안해 신하들을 놀라게 했다. 신하들은 깜짝 놀라 반발했으나 누구보다 반대할 줄 알았던 황원형(김의성 분)이 이호의 편으로 돌아서며, 최종 택현은 유생들의 몫이 됐다.
이시호 기자 star@mtstarnews.com
☞ 지드래곤이 빼빼로데이를 챙기다니..○○ 끌어안고 '하트 눈빛' 어머나!
☞ 이효리, 캐나다서 포착..숏 커트 대신 긴 머리 컴백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슬기, 톱 女배우 인성 폭로 "야 매니저! 혼내고..썩은 표정 인사" - 스타뉴스
- 지드래곤이 빼빼로데이를 챙기다니..○○ 끌어안고 '하트 눈빛' 어머나! - 스타뉴스
- 이효리, 캐나다서 포착..숏 커트 대신 긴 머리 컴백 - 스타뉴스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스타뉴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