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화사, 연습생 시절 옥탑방 로망 붕괴.. "바퀴벌레 때문에 불끄고 샤워"[★밤TView]

김옥주 인턴기자 2022. 11. 13. 22: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화사가 자신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새끼'에서는 게스트로 화사가 등장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화사는 모벤져스에게 "첫 방송보다 더 떤 것 같다"며 부끄러워 했다.

이어 화사는 연습생 시절을 회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옥주 인턴기자]
/사진=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새끼' 방송 화면 캡쳐
'미우새' 화사가 자신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새끼'에서는 게스트로 화사가 등장했다.

이날 화사가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매력적이다" "먹는 것도 잘 먹는다"라며 반가워했다. 관객을 사로잡는 표정을 보여달라는 요청에 화사는 "트레이드마크가 눈썹을 한 쪽 올린다. 춤출 때 입꼬리를 내린다"라고 말하며 표정을 지었다.

화사는 지난달 발매된 마마무의 신곡 '일낼라(ILLELLA)'에 대해 "귀여운 허세가 마마무만의 시그니처다. 오랜만에 나와서 큰 포부가 담겨 있다"라고 소개했다. 화사는 신고 온 하이힐을 벗어던지고 '맨발 댄스'를 춰 시선을 압도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화사는 모벤져스에게 "첫 방송보다 더 떤 것 같다"며 부끄러워 했다.

/사진=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새끼' 방송 화면 캡쳐

이날 서장훈은 "화사 씨가 어릴 때부터 남달랐던 게 초등학교 때 공부가 너무 하기 싫어서 '나는 수능을 포기하겠다'라고 선언을 했다더라"라며 궁금해했다. 이에 화사는 "포기가 아니라 안보겠다고 한 것"이라 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그때 부모님 반응은 어땠냐"라고 물었다. 화사는 "아빠는 놀라시지 않으시고 그럴 줄 알았다고 하시더라"며 "제가 워낙 공부를 너무 싫어했고 흥미가 없었고 오히려 어렸을 때부터 무대 올라가는 걸 좋아했다"고 했다. 이어 화사는 "제 나름대로 공부를 열심히 한건 노래 공부였다"며 "노래방을 자주갔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화사는 연습생 시절을 회상했다. 화사는 "전주에서 살았는데 당시 서울의 옥탑방은 로망이었다"며 옥탑방에서 합숙했다고 전했다. 이어 "밑에가 식당이면 바퀴벌레가 같이 산다"며 "그래서 솔라 언니 같은 경우는 불을 끄고 샤워를 했다"고 전했다. 신동엽은 "바퀴벌레는 누가 잡았냐?"라고 물었고, 화사는 "내가 잡았다. 언니들은 서울 출신이라 깍쟁이들이다. 너무 막 '어우'이런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박슬기, 톱 女배우 인성 폭로 '야 매니저! 혼내고..썩은 표정 인사'
지드래곤이 빼빼로데이를 챙기다니..○○ 끌어안고 '하트 눈빛' 어머나!
이효리, 캐나다서 포착..숏 커트 대신 긴 머리 컴백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