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희, 밴드 보컬 꿈 이뤘다 “공연 표 5장 판매”…모벤져스 탄식(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원희가 밴드 보컬 꿈을 이뤘다.
임원희는 범상치 않은 비주얼로 등장해 밴드 보컬로 노래를 불렀다.
이상민이 밴드를 하게 된 계기를 묻자 임원희는 "전파사 밴드 공연을 보고 친해졌다. 원래 보컬이 없는 밴드이었는데 보컬이 필요했고, 해줄 수 있냐고 하더라. 올해 초에 녹음해서 나오게 됐다. 이게 원래 꿈이었다. 다음 생에 꿈이 이거였다.이 친구들이 다음 생은 없다고 이번 생에 하라고 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임원희가 밴드 보컬 꿈을 이뤘다.
11월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첫 콘서트를 준비하는 임원희 모습이 그려졌다.
임원희는 범상치 않은 비주얼로 등장해 밴드 보컬로 노래를 불렀다. 이상민이 밴드를 하게 된 계기를 묻자 임원희는 "전파사 밴드 공연을 보고 친해졌다. 원래 보컬이 없는 밴드이었는데 보컬이 필요했고, 해줄 수 있냐고 하더라. 올해 초에 녹음해서 나오게 됐다. 이게 원래 꿈이었다. 다음 생에 꿈이 이거였다.이 친구들이 다음 생은 없다고 이번 생에 하라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곡을 하나씩 더 만들려고 한다. 천 명, 만 명 앞에서 해보자 싶다"라고 덧붙였다.
김준호는 "형은 진짜로 노래를 못하지 않나"라며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임원희는 "노래를 화려하게 잘해야 하는 게 아니라 캐릭터로 부르는 노래다"고 진지하게 말했다.
이상민은 "유료 공연인 거죠"라고 물었고, 임원희는 2만 원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표 5장 팔렸다. 현장 관객이 많겠지"라고 기대했다. 이를 본 모벤져스는 "어떡하나"라며 안타까워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당당한 럽스타그램‥반려견과 카페 데이트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제이쓴, ♥홍현희 판박이 子 고풍스럽게 입혔네…도련님 등장
- “김혜수 피눈물 보려” 우정원, 유선호 여장 옥자연에 폭로 (슈룹)[결정적장면]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