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버, 떡메 치기 50번 성공 “미국에서 온 상남자”(물건너온아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 건너온 아빠들' 올리버가 떡메 치기에 도전했다.
11월 13일 방송된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는 미국 아빠 올리버가 아내, 딸 체리와 한국에 있는 처가댁을 찾았다.
올리버는 경주의 유구한 역사에 감탄하며 "미국은 젊은 나라라 유구한 역사가 신기해요. 상상하기도 힘들어요"라고 말했다.
30번이면 뻥튀기 50번이면 아이스크림이라는 이야기에 호기롭게 50번에 도전한 올리버는 파워풀한 떡메 치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물 건너온 아빠들' 올리버가 떡메 치기에 도전했다.
11월 13일 방송된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는 미국 아빠 올리버가 아내, 딸 체리와 한국에 있는 처가댁을 찾았다.
할머니는 체리를 위해 경주 여행을 준비했다. 올리버는 경주의 유구한 역사에 감탄하며 "미국은 젊은 나라라 유구한 역사가 신기해요. 상상하기도 힘들어요"라고 말했다.
경주 교촌 한옥마을에 내리자마자 관광객들은 올리버를 알아보고 환호하기 시작했다. 카메라 플래시 세례가 이어지자 김나영은 "이 정도로 스타냐. 슈퍼스타다"라고 깜짝 놀랐다.
첫 번째 목적지는 떡메 치기 체험. 30번이면 뻥튀기 50번이면 아이스크림이라는 이야기에 호기롭게 50번에 도전한 올리버는 파워풀한 떡메 치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리버는 "미국에서 땔감을 많이 만들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를 악물고 한 끝에 올리버는 결국 아이스크림을 쟁취하는 데에 성공했다.
생애 첫 아이스크림을 먹은 체리는 입에 아이스크림을 넣자마자 "또"라고 거듭 말하며 사랑스러운 웃음을 터뜨렸다.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당당한 럽스타그램‥반려견과 카페 데이트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제이쓴, ♥홍현희 판박이 子 고풍스럽게 입혔네…도련님 등장
- “김혜수 피눈물 보려” 우정원, 유선호 여장 옥자연에 폭로 (슈룹)[결정적장면]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