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딸들에게 남자친구 생기면? 생각하기도 싫어”(물건너온아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 건너온 아빠들'이 딸의 연애에 감출 수 없는 서운함을 드러냈다.
11월 13일 방송된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니하트는 태오가 말을 하기 시작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장윤정은 "딸을 가진 아빠들은 또 마음이 좀 그럴 것 같다"고 의견을 물었다.
인교진은 "난 생각 안 할래. 지극히 당연한 일인데 우리 애들은 나한테 숨기는 것 같다. 아빠를 경쟁자처럼 생각하나"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물 건너온 아빠들'이 딸의 연애에 감출 수 없는 서운함을 드러냈다.
11월 13일 방송된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니하트는 태오가 말을 하기 시작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니하트는 "어떤 단어를 계속 말하는데 영어도 아니고 한국어도 아니고 어떤 아이의 이름이더라. 어린이집에서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애 이름을 계속 부르더라"고 말했다. 김나영은 "축하합니다"라고 환호했고 장윤정은 "얼마나 좋으면 그러냐"고 흐뭇해했다.
이어 장윤정은 "딸을 가진 아빠들은 또 마음이 좀 그럴 것 같다"고 의견을 물었다. 인교진은 "난 생각 안 할래. 지극히 당연한 일인데 우리 애들은 나한테 숨기는 것 같다. 아빠를 경쟁자처럼 생각하나"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장윤정은 "아빠가 울 줄 알고 말하지 말자고 하는 거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피터는 "앨리는 친한 친구랑 둘 다 한 남자랑 결혼할 거라고 하더라. 그게 더 기분 나빴다. 내 딸이 누군데 남자를 나눠서 결혼을 하냐"라고 속내를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인교진은 배우 소이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당당한 럽스타그램‥반려견과 카페 데이트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제이쓴, ♥홍현희 판박이 子 고풍스럽게 입혔네…도련님 등장
- “김혜수 피눈물 보려” 우정원, 유선호 여장 옥자연에 폭로 (슈룹)[결정적장면]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