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3일] 미리보는 KBS뉴스9

KBS 2022. 11. 13. 20: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미일 3국 정상 연쇄 회담…“대북 확장억제 강화”

윤석열 대통령이 캄보디아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잇따라 정상회담을 열였습니다. 한미일 정상들은 공동성명을 채택하고 북핵 위협에 대응해 확장억제를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이태원 국조’ 향방은?…‘무정차 무산’ 수사 착수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를 두고 정치권의 줄다리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경찰 특수본은 당시 이태원역 무정차 통과가 무산된 경위 파악에 나섰습니다. 수사 속보 전해드립니다.

“내년 전기 요금 인상 불가피”…정부 방안은?

한국전력의 올해 적자가 30조 원을 넘을 것으로 전망되자, 정부가 내년 전기요금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보고 구체적인 방안 마련에 들어갔습니다. 어떤 방안이 검토되고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가을비에 곳곳 침수…“낙엽이 배수로 막아”

어젯밤 수도권 등에 많은 양의 가을비가 내리면서 곳곳에서 침수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낙엽이 배수로를 막으면서 물이 빠지지 않아 피해가 컸습니다.

카타르 곳곳 분주…‘첫 중동 월드컵’ 주의점은?

카타르 월드컵 개막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도하 곳곳은 관광객 맞이 준비로 분주합니다. 처음으로 중동에서 열리는 월드컵, 주의점은 뭔지 전해드립니다.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