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DP 시즌2' 촬영 종료…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의 촬영 종료 소식을 전했다.
13일 오후 정해인은 'D.P. 시즌2 촬영 종료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사진을 공유했다.
한편,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는 내년에 공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배우 정해인이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의 촬영 종료 소식을 전했다.
13일 오후 정해인은 ‘D.P. 시즌2 촬영 종료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은 꽃다발을 안고 웃고 있는 정해인의 모습. 정해인은 촬영 종료를 축하하며 풍선으로 꾸며진 차량 내부에 앉아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해인의 작은 얼굴과 귀여운 표정에 보는 팬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지난해 방송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D.P' 시즌2는 내년에 공개 예정이다.
/ skywould5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